모레아 섬의 북쪽에 위치한 힐튼 모레아 리조트는 모레아 공항에서 차로 20분, 모레아 페리 선착장에서 25분 거리에 있다. 깔끔한 가든 객실은 둘만의 공간을 가질 수 있도록 격리돼있다. 비치 방갈로 스위트에서는 푸른 바다와 호수를 바라보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레스토랑에서도 바다를 보며 특별한 식사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에서는 수요일마다 바비큐 디너와 화려한 불 쇼를 선보이며 토요일에는 트로피컬 뷔페와 폴리네시안 전통춤 공연을 볼 수 있다. 로투이 그릴 앤드 바의 경우 지역 특선 요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점심 및 저녁 식사를 제공한다.
총 80개의 객실을 보유한 인터컨티넨탈 탈라소는 보라보라 섬 외곽 모투 피티 아우에 자리 잡고 있는 5성급 리조트다. 아름다운 오테마누 산을 정면으로 바라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 위치해있다. 객실은 총 3가지 타입으로 에메랄드,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등급이 있다. 객실 등급의 차이는 오테마누 산의 전경이 얼마만큼 잘 보이는지에 따라 나누어졌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전통 폴리네시안 디자인의 조화가 매력적인 보라보라 인터컨티넨탈 탈라소. 차양이 있는 테라스가 딸린 객실은 보라보라의 아름다운 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도록 해준다. 리조트의 레스토랑 중 하나인 리 리프(Le Reef) 레스토랑의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보라보라 라군은 최고의 경치를 자랑한다. 리 샌드 바 앤드 레스토랑(Le Sands Bar and Restaurant)은 운치 있는 해변에 자리 잡았다. 리조트는 보라보라 공항에서 보트로 약 10분 정도 거리에 있다.
한편 웹투어는 출발 3개월 전 예약 시 9만 원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과 샴페인 제공, 지정 기간 출발상품 예약 시 30만 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