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플러스+’는 녹차의 대표 성분인 카테킨을 농축한 신개념 건강 서플리먼트다.
카테킨은 활력 있는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우리 몸에 유익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워터플러스+'는 고객 조사를 통해, 주요 소비자인 20~30대 여성이 선호하는 감귤맛의 '제주텐저린'과 석류맛의 '핑크사워'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기존의 레몬라임, 해피스윗, 레드카페 제품은 패키지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이번 하절기 시즌 메뉴는 최근 식음료 시장에서 다양한 여름 메뉴 소재로 활용 되는 청포도와 오설록 제주 녹차 밸런싱에 초점을 맞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게자는 "과일과 달콤한 음료 등을 선호하는 20~30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설록은 이와함께 여름 시즌 대표 메뉴인 오설록 빙수를 업그레이드해 내놨다.
오설록 빙수 시즌 메뉴는 '그린티 빙수'와 '삼다연 밀크티 빙수' 두 가지다. 그린티 빙수는 제주 차밭의 어린 찻잎으로 만든 녹차 함량을 높이고 수제 팥을 곁들였다.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에서만 판매하는 제주 녹차 빙수는 녹차 소스에 팥과 오메기떡 토핑을 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