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바른휴가 추천지 선정…다양한 혜택 제공

여름철 바른휴가 추천지로 기타큐슈ㆍ비엔티안ㆍ오사카ㆍ괌 선정

(사진=진에어 제공)
진에어가 '바른휴가운동'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타큐슈, 비엔티안, 오사카, 괌을 여름철 바른휴가 추천지로 선정하고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른휴가운동'은 올바른 휴가문화를 기업 내 정착시키고자 진에어가 진행하는 연중 캠페인이다. 진에어는 정기적으로 바른휴가 추천지를 선정해 다양한 항공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숙박권, 환율 우대, 현지 교통 카드, 각종 할인 쿠폰 등 실질적으로 유용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진에어는 여름철 바른휴가 추천지로 ▲배낭여행 성지로 불리는 비엔티안(라오스) ▲식도락의 천국 오사카 ▲가족 여행 최적의 여행지 괌 ▲최근 규슈지역 힐링 여행지로 뜨고 있는 기타큐슈를 선정했다.

진에어는 바른휴가 추천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인천 및 부산~오사카 구매 고객에게 더페이스샵 선크림을 증정하고, 인천 및 부산~괌 노선 구매 고객에게는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스킨케어 4종 키트를 증정한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으로 해당 항공권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제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또한 인천 및 부산~기타큐슈 단독 노선 예매 고객 전원에게 공항 버스 무료 탑승권, 렌터카 및 포켓 와이파이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한 기타큐슈 항공권 구매 후 회원 정보 업데이트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진에어에서 제작한 한정판 동전 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비엔티안 예매 고객에게는 현지 호텔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