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유의 역사와 전통이 깃든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전 세계 여행객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곳, 다름아닌 베트남이다. 마냥 놀다 오는 여행이 아닌 나라의 문화와 환경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베트남으로 떠나보자.
베다나 리조트 앤드 스파는 아시아 남쪽에 위치한 라군 중 규모가 가장 큰 라군에 자리를 잡고 있어 뛰어난 전망이 자랑이다. 유적 마을로 유명한 후에와 호이안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베트남에서 만들어진 첫 번째 워터 빌라로 한적하고 평화로운 것이 특징이다.
후에 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하며 다낭 국제공항에서는 차량으로 1시간15분 정도가 소요된다.
드라마틱한 언덕 옆에 위치하고 있는 라군뷰 방갈로는 거실이 포함돼 있어 라군의 파노라믹 뷰를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넓은 객실과 프라이빗한 수영장, 고급스러운 욕실, 그리고 야외 샤워시설이 자랑인 풀 허니문 빌라는 이곳을 찾는 허니무너들의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여행기간 몸의 피로를 날려 줄 스파 또한 준비 돼 있다. 화학적인 요소를 사용하지 않고 100% 자연적인 요소만을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룸 타입에 상관없이 3박 투숙 시 특가에 객실을 제공하는 3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여행기간 한 곳에 머물 계획이라면 참고해 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www.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