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최초의 워터빌라 '베다나 리조트 앤드 스파'

조용하고 여유로워 마음의 평화를 찾아주는 베다나 리조트 앤드 스파. 남쪽에서 가장 큰 라군 중 하나의 전망을 갖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여행의 묘미는 나라마다 다른 문화, 언어, 환경을 두루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 나라만이 가지고 있는 분위기에 취해 여행에서 돌아온 후에도 후유증을 겪는 사람들이 비일비재하다.

특유의 역사와 전통이 깃든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전 세계 여행객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곳, 다름아닌 베트남이다. 마냥 놀다 오는 여행이 아닌 나라의 문화와 환경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베트남으로 떠나보자.

베다나 리조트 앤드 스파는 아시아 남쪽에 위치한 라군 중 규모가 가장 큰 라군에 자리를 잡고 있어 뛰어난 전망이 자랑이다. 유적 마을로 유명한 후에와 호이안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베트남에서 만들어진 첫 번째 워터 빌라로 한적하고 평화로운 것이 특징이다.

후에 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하며 다낭 국제공항에서는 차량으로 1시간15분 정도가 소요된다.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의 객실은 투숙객이 편히 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베다나 라군 리조트 앤드 스파는 깔끔하게 꾸며진 55개의 룸과 68개의 침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워터 프론트 디럭스 룸은 선셋뷰를 보기에 가장 완벽한 장소다.


드라마틱한 언덕 옆에 위치하고 있는 라군뷰 방갈로는 거실이 포함돼 있어 라군의 파노라믹 뷰를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넓은 객실과 프라이빗한 수영장, 고급스러운 욕실, 그리고 야외 샤워시설이 자랑인 풀 허니문 빌라는 이곳을 찾는 허니무너들의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풀 허니문 빌라는 넓은 객실과 프라이빗한 수영장, 고급스러운 욕실과 야외 샤워시설을 제공해 여행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객실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리조트의 중심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는 베트남식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장미와 향초, 바이올린 연주가 어우러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로맨틱 디너는 꼭 경험해 봐야 할 핵심코스다.

여행기간 몸의 피로를 날려 줄 스파 또한 준비 돼 있다. 화학적인 요소를 사용하지 않고 100% 자연적인 요소만을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룸 타입에 상관없이 3박 투숙 시 특가에 객실을 제공하는 3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여행기간 한 곳에 머물 계획이라면 참고해 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www.staynmore.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