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성수동 '아크로서울포레스트' 28일 분양

대림산업은 오는 28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들어설 '아크로서울포레스트' 주택전시관을개관, 분양에 나선다.

'아크로서울포레스트'는 주거, 업무, 판매, 문화시설로 구성된 복합주거문화단지로 주거 2개동과 Art Center를 비롯해 리테일Replace, 프라임 오피스공간 D Tower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주거부분은 지하6층~지상 49층, 전용면적 91~273㎡, 총 280가구로 조성된다.


Art Center에서는 다양한 공연 및 전시, 문화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며, replace는 트렌드에 맞춘 리서치를 통해 리테일, 식음 MD 등이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Replace는 대림산업 직영운영을 통해 활성화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 모든 세대에서 서울숲 및 한강조망이 가능하게 하기 위해 층별 세대 수를 3세대로 조합(9층이하 4세대 조합)하고 T자로 건물을 배치했다.

'아크로서울포레스트'는 오는 8월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일과 3일에는 1순위, 4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0일이다.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계약금은 2회 분납제, 중도금은 이자후불제가 적용된다.

아크로서울포레스트의 주택전시관은 강남구 언주로 812(도산공원 사거리 인근)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1년 상반기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