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다락형 소형주택 '의정부역 디베뉴스타' 분양

(사진=동일건설 제공)
의정부역 트리플역세권에 고급 다락형 소형주택이 들어선다.

동일건설이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일대에 공급하는 '의정부역 디베뉴스타'는 지하 2층~지상 24층, 연면적 1만4,330㎡ 규모에 전용면적 18~47㎡형 89실의 오피스텔과 14~30㎡형 199세대의 도시형생활주택 등 총 288세대로 구성된다.

'의정부역 디베뉴스타'는 4m의 높은 층고에 고급 다락형 특화설계를 도입해 공간이 넓게 느껴지도록 했으며,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침실이나 서재, 작업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소음차단, 단열효과는 물론 프라이버시 보호 효과를 위해 세대 중문을 설치했으며 친환경·에너지 절감효과가 있는 LED 조명기구를 적용했다.


빌트인 가구는 천정형에어컨, 빌트인콤비냉장고, 빌트인드럼세탁기(건조포함), 전기쿡탑, 현관수납장, 욕실상부장, 미니파우더장, 세면대일체형샤워기(일부타입) 등 풀옵션으로 제공된다.

'의정부역 디베뉴스타'는 무엇보다 의정부역 7번 출구에서 도보 4분 거리, 트리플역세권에 들어선다. 게다가 지난 달 개통한 구리~포천고속도로를 비롯해 향후 GTX(의정부~금정)연결과 지하철 7호선 연장(도봉산~옥정) 등의 영향으로 주변 교통여건은 더욱 편리해 질 전망이다.

또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신세계백화점, CGV, 영풍문고, 재래시장, 의정부로데오거리 등이 위치하며, 예술의전당, 시청, 경찰서, 병원, 대형마트 등도 가깝다.

'의정부역 디베뉴스타'의 홍보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66-4번지, 사업현장에 위치해 있으며, 착공은 2017년 9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31-879-8841)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