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해외여야 돼? '부산'이 있잖아

해운대 해수욕장 오른편 끝자락에 자리한 야경이 아름다운 웨스틴 조선 부산호텔.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여름 휴가시즌이 돌아왔다. 벌써 7월인데 아직도 여행지를 정하지 못하고 있는가. 이것저것 신경쓰고 비용이 많이드는 해외만 고집하지 말고 마음편히 국내로 떠나보자. 국내에서도 충분히 해외 못지않은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 시원한 바다가 기다리고 있는 부산으로 떠나보자. 탁 트인 오션뷰를 선사하는 고급 호텔들을 소개해 본다.

객실에서 통유리 창 너머로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가장 큰 매력은 객실에서 통유리 창 너머로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파크 하얏트는 69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269개의 객실로 구성됐으며, 실내 수영장은 물론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또한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그릴 앤드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숯불 그릴에 직접 구워낸 신선한 해산물과 스시 및 사시미, 그리고 한식 메뉴로 구성된 풍성한 주말 브런치를 제공하고 있다.

◇ 웨스틴 조선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오른편 끝자락에 자리한 웨스틴 조선 부산호텔에는 '헤븐리 베드'가 구비돼 있다. 한번 누우면 7초 만에 잠이 든다고 해서 7초 침대라고도 불리는 헤븐리 베드는 숙면 환경에 심혈을 기울인 웨스틴 조선 부산호텔의 야심작이다. 동백공원과 누리마루 APEC 하우스 등 호텔과 인접한 곳에 산책코스도 마련돼 있어 호텔 휴식 후 여유로운 산책이 가능하다.

지상 27층, 총 500개의 객실을 보유한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크라운 하버 호텔.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크라운 하버 호텔 부산

지상 27층, 총 50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크라운 하버 호텔의 객실은 골드와 브라운톤의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지하철 중앙역 14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

부산역, 여객터미널, 김해공항과 인접해 국내외에서도 접근이 매우 용이하다. 호텔 주변에는 남포동거리, 국제시장, 해동용궁사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심심할 틈이 없다. 무료 와이파이, 주차, 피트니스 센터, 회의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로 머무르는 동안 불편함없이 지낼 수 있다.

한편 땡처리닷컴이 인기 있는 부산호텔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크라운 하버 호텔 부산, 웨스틴 조선 부산 등 다양한 호텔이 포함되니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땡처리닷컴을 통해 알뜰하게 다녀오자.

취재협조=땡처리닷컴(www.ttang.com)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