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낭이다. 세계 6대 비치 중 하나인 미케비치가 있으며 호이안과 후에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 있는 곳이다. 관광과 휴양을 모두 즐길 수 있어 여름 휴가지로 여행가기 좋은 곳이다.
열대식물이 우거지고 따사로운 햇볕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어울리는 하와이이다. 하와이는 다양한 액티비티, 다이빙, 헬기투어 등 많은 놀 거리로 관광, 휴양, 레저, 음식, 쇼핑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은 여행객들이 여행 및 휴식을 취하기 적합한 곳이다.
휴가시즌이 아니더라도 여행을 많이 떠나는 천사의 도시 방콕이다. 방콕은 저렴한 물가들과 다양한 길거리 음식, 어느 곳보다도 만족스러운 마사지와 흥미로운 문화유적지, 눈부신 야경 등 볼거리가 많은 곳으로 여름휴가뿐만 아니라 자유여행으로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 보라카이
한국에서 4시간이면 도착하며 아열대성 기후에 고온 다습한 열대 국가로 일 년 내내 여름 날씨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가족 여행은 물론 신혼여행, 우정, 커플 등 편안하게 힐링 여행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마사지, 호핑 투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다.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곳으로 열대지역에 속해있어 1년 내내 따뜻한 곳이다. 하이난은 인천공항에서 4시간 비행으로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 야자수, 에메랄드빛 바다, 백사장을 볼 수 있으며 4대 해변 근처에는 볼거리와 놀 거리가 가 득해 가족 여행 또는 우정 여행, 커플 여행으로 제격인 곳이다.
한편 투어2000(투어이천)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국내 여행이 아닌 해외여행으로 정한만큼 관광, 먹거리, 휴양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적당한 곳들을 선택해 일 년에 한 번뿐인 여름휴가를 제대로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취재협조=투어2000(투어이천)(www.tour2000.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