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파괴, 몰디브 초호화 리조트는 어디?

투명한 라군, 널찍한 프라이빗 풀이 인상적인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리조트 워터 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과거에 비해 합리적인 비용의 리조트들이 대거 오픈하기는 했지만 여전히 몰디브는 고가의 신혼여행지다. 때문에 몰디브는 가성비를 따지기보다는 초호화 리조트에서의 허니문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의 성지이기도 하다. 비싸기로 소문난 몰디브에서도 초고가를 자랑하는 리조트 세 곳을 모아봤다.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리조트가 자리한 본섬에는 새하얀 샌드뱅크가 이어져있어 일부러 익스커션을 통해 샌드뱅크 피크닉을 떠날 필요 없이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세계적인 리조트 그룹인 포시즌에서 운영하는 란다기라바루의 매력은 신뢰도 높은 시설과 고품격의 서비스다. 유네스코 세계 자연문화 보호구역이자 몰디브 내에서도 자연환경이 탁월한 하니푸라 베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시즌이 되면 쥐가오리, 웨일샤크 등의 희귀 어종과 조우할 수 있다.


몰디브 신혼여행객이 선호하는 로맨틱 익스커션이나 샌드뱅크 피크닉도 멀리 떠날 필요 없이 리조트가 자리한 본 섬에서 여유롭게 즐기면 된다.

102채의 객실은 위치에 따라 워터빌라와 비치 빌라로 나뉜다. 널찍한 야외 데크와 둘이 누워도 넉넉한 해먹, 트로피컬 분위기의 이국적인 객실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워터빌라를 둘러싸고 눈부신 라군이 펼쳐져 지상낙원을 현실화했다는 평이다.

부대시설로는 4곳의 레스토랑과 다양한 스타일의 테마 디너 프로그램, 다이빙 센터, 해양 스포츠 센터, 익스커션 센터 그리고 포시즌의 명성을 그대로 잇는 럭셔리 스파를 갖추고 있다.

몰디브에서도 가장 프라이빗한 섬에 자리해 있어 무인도에 들어선 듯 여유로운 휴양이 가능한 쥬메이라 데바나푸시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쥬메이라 데바나푸시

섬 하나에 오직 리조트 하나만이 존재하는 몰디브에서도 쥬메이라 데바나푸시는 진정한 무인도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수도 말레에서 남쪽으로 무려 400km나 떨어져 있으며 리조트에서 가장 가까이에 있는 섬도 10km 이상 떨어져 있기 때문에 그야말로 망망대해 위의 외딴 무인도다. 리조트 이름인 데바나푸시도 ‘나홀로 섬’이라는 뜻이다.

쥬메이라 데바나푸시 워터빌라는 널찍한 야외데크와 인피니티풀, 오션뷰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야외 욕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비치 리바이브 선셋 빌라, 아일랜드 리바이브 선셋 빌라, 오션 생츄어리 선셋 빌라, 비치 생츄어리 선셋 빌라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됐다. 전 객실이 LCD TV, 이집트산 린넨, 개인 풀 등 럭셔리한 시설로 꾸며졌다. 특히 오션 빌라의 경우 원목 데크에 인피니티 프라이빗 풀과 백색의 우아한 욕조를 설치해 물놀이를 즐기며 반신욕을 즐기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바다를 눈에 담을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스파와 사우나 스팀룸, 다양한 레스토랑, 다이빙센터, 해양 스포츠 센터, 익스커션 덴터 등을 갖추고 있으며 섬 인근에 산호초 지대가 자리해 있어 스노클링을 즐기기에도 적격이다.

2층 루프탑에서 라군으로 바로 입수가 가능한 워터슬라이드를 보유하고 있어 오픈한 지 얼마되지 않았음에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소네바자니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소네바 자니

2016년 11월에 오픈한 리조트로 가장 최신의 설비를 갖추고 있는 곳이다. 특히 몇몇 객실이 2층에서 슬라이드를 타고 라군으로 입수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주목을 끌고 있다. 그 밖에도 2층 루프탑 공간, 침대 위 천장 자동 개폐 장치, 비교 불가 널찍한 야외 데크와 프라이빗 풀 등 7성급 리조트의 위엄을 객실부터 부대시설까지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곳이라는 평이다.

소네바자니 리조트 객실에서는 자동으로 개폐되는 천장덕분에 몰디브의 밤하늘까지 편안하게 눈에 담을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총 25채로 기본형 객실의 사이즈가 무려 125평에 달한다. 신혼 여행객을 위한 원베드룸 워터 빌라는 총 18채. 그중 10채가 2층 루프탑에서 라군으로 이어지는 워터 슬라이드를 갖추고 있다. 전 객실에는 13m 길이의 초대형 풀장과 자동으로 개폐되는 천장, 유리 바닥으로 이루어진 선큰(Sunken) 시설이 갖춰져 있다. 부대시설로는 다양한 테마의 레스토랑, 야외 심야 극장과 천문대, 해양 스포츠 센터, 스파 등을 운영하고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