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퍼, 7월 가요대전 합류 '반했나봐'

(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그룹 보이스퍼(김강산, 민충기, 정광호, 정대광)가 7월 가요대전에 합류한다.


보이스퍼는 13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반했나봐'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반했나봐'는 풋풋한 사랑을 노래한 미디엄템포의 곡으로, 신디사이저, 일렉 기타, 어쿠스틱 기타, 스트링 등 다채로운 사운드와 보이스퍼만 특유의 풍성한 하모니가 조화를 이뤘다.

고(故) 유재하의 명곡 '지난 날' 리메이크 버전도 싱글에 함께 수록됐는데 원곡의 분위기를 살린 어쿠스틱 사운드 위에 보이스퍼 멤버들의 화음과 보컬이 더해져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보이스퍼는 엠넷 '슈퍼스타K' 시즌 6에 '북인천나인틴'으로 출연한 김강산, 민충기, 정광호, 정대광가 속한 팀이다.

이들은 지난해 3월 데뷔곡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 이후 '여름감기', '넌 지금 어디에', '어쩌니'를 차례로 발표하며 애절한 감성의 발라드를 꾸준히 선보여 왔다.

최근에는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상반기 결산 특집에 출연해 선배 가수 정동하와 함께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보이스퍼는 1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할 예정이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 관계자는 "보이스퍼는 그동안 선보였던 애절한 김수성의 R&B 및 발라드와는 다른 밝은 분위기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며 "무대 위에서의 밝은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