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끌벅적한 여행지를 벗어나 가족끼리 여유롭게 즐기는 휴양을 원한다면 올 여름은 몰디브로 떠나보자. 스피드 보트 지역에 위치하면서도 섬세한 서비스로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몰디브 리조트를 소개한다.
몰디브 최초의 워터빌라인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 리조트는 몰디브 말레 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약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보통 몰디브에 도착하게 되면 3시간의 국내선 대기시간을 거쳐 재탑승 후 다시 스피드 보트로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굉장히 힘들다. 때문에 스피드보트 지역에 위치한 리조트가 체력 소모를 방지하기 위한 현명한 선택이다.
리조트에 도착하게 되면 샴페인 한 병과 견과류를 제공하며 여행객들을 환영한다. 숙박하는 내내 버틀러가 과일 플래터, 카나페, 굿 나이트 초콜릿, 에스프레소 커피와 티가 매일 제공되는 세심한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다.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을 때도 버틀러에게 예약하면 된다. 마린 라이프 익스커션 1회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으며 구명조끼를 포함한 스노클링 장비도 무료로 대여된다.
모든 객실에 자쿠지 욕조도 준비되어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도 제격이다. 모든 일정을 마친 후 오픈 에어로 되어 있는 자쿠지에서 휴식을 취하며 별빛이 수놓아진 몰디브의 로맨틱한 밤하늘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감상해보자.
식사 역시 완벽하다. 메인 레스토랑에서 전식 코스요리를 즐기며 식도락을 제대로 즐길 수 있으며 조식은 사전 예약 시 룸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점심과 저녁은 메인 레스토랑과 재패니스 레스토랑 둘 다 이용이 가능하다. 음료와 주류도 무제한 제공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24시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