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2개의 섬으로 이뤄진 몰디브는 현재 200여 개의 섬에만 사람이 살고 있으며 100개 정도의 섬에 리조트가 있다. 리조트가 다양한 만큼 선택은 고민이 될 수 밖에 없을 터. 몰디브를 다녀온 여행객들에 만족도가 높은 인기 리조트를 소개한다.
오블루 바이 앳모스피어 앳 헬렝겔리(OBLU BY ATMOSPHERE AT HELENGELI)는 지난 2015년 11월 오픈된 리조트로 쾌적한 시설을 자랑한다. 스피드보트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말레공항에서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며 몰디브에 있는 수많은 럭셔리 리조트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갖췄다.
리조트 근처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사이트도 두 군데나 있어 전 세계 다이버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하몰디브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하우스리프에는 랍스터 동굴이 있는데 50여 마리의 랍스터가 살고 있다. 나이트 다이빙을 나가면 랍스터들이 헤엄치고 먹을거리를 찾는 모습 등을 관찰할 수 있다.
오블루만의 특별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투숙객들이 오직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피드보트를 탑승하게 되면 리프레시 타올, 생수, 스낵이 제공된다. 머무는 동안 리조트 내 메인 레스토랑인 스파이시에서 전식이 제공되며 점심과 저녁 식사 시 음료 및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16시부터 18시 30분 사이에는 풀바 사이드에서 핑거 푸드도 제공된다.
한편 몰디브 전문 여행사 몰디브데이는 오는 7월 31일까지 오블루 리조트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4박 예약 시 1박 무료, 5박은 2박 무료, 6박은 3박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보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