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리조트의 선택이다. 한 섬의 한 리조트만 있다 보니 어떤 리조트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여행의 만족도는 천차만별로 달라진다. 편안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누리면서도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즐기고 싶다면 오블루 바이 앳모스피어 앳 헬렝겔 리가 제격이다.
지난 2015년 11월 오픈돼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오블루 리조트는 몰디브에 있는 수많은 럭셔리 리조트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스피드보트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말레공항에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오블루에서 머무는 동안 투명한 에메랄드빛 라군에서 즐기는 익스커션 중 선셋피싱 1회와 로컬섬 투어 1회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리조트 내에서는 스노클링 장비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으며 무동력 스포츠, 카누, 페달 보트, 스탠드업보드도 마련돼 있다.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면 패러세일링, 펀튜브 등도 탑승 가능하니 마음껏 누려보자.
객실은 총 네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해가 뜨는 선라이즈사이드에 위치한 비치빌라, 아름다운 선셋을 조망할 수 있는 디럭스 비치 빌라 ,비치 빌라와 워터 빌라의 장점이 결합된 라군 빌라 위드 풀과 오블루 최상의 객실 비치 스위트 위드 풀로 나눠진다.
한편 몰디브 전문 여행사 몰디브데이는 오는 31일까지 오블루 리조트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4박 예약 시 1박 무료, 5박은 2박 무료, 6박은 3박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보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