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고객과의 최접점인 각국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자들에게 현대차의 서비스 부문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공유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실천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현대차 미래 서비스 혁신 전략, 현대차 중장기 상품 전략, 각국의 고객경험 차별화 우수 프로그램 공유 통한 서비스 벤치마킹, 창의 훈련을 통한 고객만족 혁신 아이디어 발굴, 고객 만족 전문 컨설팅 업체의 특강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의 지속 성장을 위해서는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제공해야 한다"며 "현대자동차는 앞으로 서비스디지털화, 고객 접점 시설개선, 디지털 비포서비스, 홈투홈 서비스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