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각성 시스템은 이용자가 보유한 캐릭터를 PVP(Player VS Player) 또는 PVE(Player VS environment)에 최적화된 전투 방식으로 변형하는 콘텐츠다. 금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랑켄슈타인’, ‘레지스’, ‘아리스’, ‘마리’ 등 총 4종의 캐릭터 각성이 가능해지며,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캐릭터의 각성은 ‘살’과 ‘투’ 두 가지 형태로 구분된다. ‘살’은 PVP(피의 전장)에 특화된 능력치 및 효과가 부여되며, ‘투’는 PVE 콘텐츠에 맞춘 능력치와 효과가 적용된다. 각성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는 PVP와 PVE에 각각 최적화된 파티를 구성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각성 시스템과 함께 스토리모드도 ACT 12까지 확장된다. 원작 스토리 시즌6를 적용한 이번 확장을 통해 스테이지는 총 40개가 추가되고, 이에 따른 새로운 캐릭터도 선을 보인다.
한편 지난 6월 15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했던 ‘원스토어’의 정식 출시도 단행되었다. 앞으로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와 함께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6276)를 통해서도 게임을 다운받아 즐길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