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허니문만큼 가족여행도 제격인 몰디브

에메랄드빛 라군을 간직한 몰디브는 허니문뿐만 아니라 가족여행지로도 완벽한 곳이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올 여름 가족과 함께 오붓한 휴양을 누리고 싶은 여행객이라면 ‘지상낙원’ 몰디브가 제격이다. 신혼여행지로 널리 알려진 곳이지만 이미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서는 가족여행지로도 많이 찾고 있다. 몰디브는 세계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라군과 천혜의 자연경관 속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매력적이다.

리조트가 위치한 섬의 수중환경, 쾌적한 시설, 만족스러운 서비스 등이 여행의 만족도를 결정짓지만 인원이 많은 가족여행객의 경우 요금 역시 중요하다. 오블루 바이 앳모스피어 앳 헬렝겔리는 최상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제공하면서도 가성비가 뛰어나 인기다.

오블루 리조트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동급 리조트 중에 최고로 꼽힌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오블루 리조트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동급 리조트 중에 최고로 꼽힌다. 메인 레스토랑인 스파이시에서 전식이 제공되며 점심과 저녁 식사 및 음료,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유료 레스토랑인 저스트그릴은 중식, 석식 시간에 운영되고 있으며 바비큐 및 스테이크 등 다양한 인터내셔널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투숙객들을 배려한 세심한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16시부터 18시30분 사이에는 풀바 사이드에서 핑거 푸드도 제공되며 밤에 도착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누들 바도 마련돼 있다. 호텔 내 ‘헬렌 바’에서는 하우스 와인을 비롯한 맥주, 칵테일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객실 내 미니 바도 매일 채워진다.




객실은 총 네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해가 뜨는 선라이즈 사이드에 위치한 비치 빌라, 환상적인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 비치 빌라는 전통적이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바다와 라군에 걸쳐있어 비치 빌라와 워터 빌라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라군 빌라 위드 풀에서는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기 좋다. 비치 스위트 위드 풀은 개인 풀과 널찍한 거실, 침실 등이 갖춰져 있으며 비치 혹은 라군으로 바로 연결된다.

오블루는 7성급 월드클래스 수중환경을 자랑하며 몰디브 내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색감을 지닌 것으로 유명하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수중환경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오블루 리조트는 완벽한 선택이다. 7성급 월드클래스 수중환경을 자랑하며 몰디브 내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색감을 지닌 것으로 유명하다. 리조트 근처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사이트도 두 군데나 있어 다이버들의 천국으로 불린다.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기기도 좋다. 리조트 내에서 스노클링 장비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으며 무동력 스포츠 카누, 페달 보트, 스탠드업보드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면 패러세일링, 펀튜브도 탑승할 수 있다. 오블루 리조트의 올인클루시브 포함사항으로 익스커션 중 선셋피싱 1회와 로컬섬 투어 1회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보자.

한편 몰디브 전문 여행사 몰디브데이는 오는 7월31일까지 오블루 리조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박 예약 시 3박을 추가로 무료 숙박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