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내내 온화한 기후를 자랑해 언제가도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완벽한 여행을 위한 호텔 선정이 고민이라면 한국인 여행객을 위해 마련된 최상의 호텔 롯데호텔 괌을 추천한다.
롯데호텔 괌은 공항에서 10분 만에 닿을 수 있는 투몬 시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다양한 룸타입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은 물론 허니무너나 커플여행객들도 많이 찾는다. 아름다운 풍경으로 둘러싸여 있어 호텔 수영장에만 있어도 만족스러운 휴양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체크인 기준으로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룸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일랜드윙 파셜 오션 디럭스룸을 타워윙 오션프론트 디럭스룸으로 업그레이드 하며 조식 2인 및 택스를 포함된 가격으로 수영장 카바나 두 시간도 무료로 제공한다.
클럽 라운지는 7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어린이 동반 입장도 가능하다. 애프터눈티는 물론 칵테일, 커피, 무료 와이파이 등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가족 여행객이라면 패밀리 스위트룸 라운지 프로모션을 주목해보자. 롯데호텔 패밀리 스위트룸 3박 이상 이용 시 클럽 라운지 1일 패스권을 받을 수 있으며 투숙객 전 인원이 입장 가능하다. 이외 풀사이드룸의 경우에도 라세느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말자.
한편 괌몰에서 진행 중인 롯데호텔의 모든 프로모션은 3박 이상 신규 예약 시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괌몰(www.guamma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