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 하와이 호텔 어디일까?

와이키키를 보다 편리하게 누리기 위해서는 호텔 선정이 매우 중요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는 최근 가장 사랑받는 신혼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 합리적인 비용의 쇼핑, 세계 각국의 요리까지 신혼여행의 품격을 높여주는 다양한 매력을 품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신혼여행의 핵심은 무엇보다 '호텔'에 있다고 할 수 있다. 먹고 즐기는 것만큼이나 안락한 숙소의 역할 또한 중요하기 때문이다. 하와이 신혼여행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줄 호텔들을 소개한다.

핑크의 궁전으로 불리는 로얄 하와이언 호텔. 와이키키 해변을 프라이빗 비치처럼 여유롭게 누릴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오아후 로얄 하와이언

하와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호텔이다. '태평양의 핑크 궁전'이라는 별명답게 핑크빛 리조트 건물이 매혹적인 곳. 고풍스럽고 훌륭한 인테리어와 하와이 신혼여행의 필수코스로 알려진 '마이타이 바'도 좋지만 무엇보다 와이키키 해변과 맞닿아 있는 완벽한 지리적 요건이 강점인 곳이다. 특이한 점은 로얄 하와이언 호텔의 마일라니 타워 오션 프론트 객실의 침대 위치가 창문과 나란히 자리한 것이 아닌 창문과 정면에 자리해 있어 침대에 누워 편안히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점이다. 객실에서 편안히 에어컨 바람을 쐬며 와이키키 해변을 눈에 담고 싶은 신혼부부에게 강력추천 되는 객실이다.

하와이가 사랑한 공주 카이울라니가 머무른 것에 이름이 유래된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호텔. 호텔 곳곳에 하와이의 역사를 엿볼 수 있는 예술작품이 자리해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100여 년 전 하와이에서 가장 사랑받았던 공주 '프린세스 카이울라니'가 거주했던 데서 그 이름이 유래된 호텔이다. 와이키키 해변과는 도로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자리해 있지만 고층 객실에서는 어렵지 않게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와이키키 해변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객실에서 오션뷰가 가능한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호텔 곳곳에서 프린세스 카이울라니를 기리는 예술 작품들을 만날 수 있어 하와이의 살아 있는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곳. 아담한 풀장과 저녁이면 펼쳐지는 라이브 쇼로 인해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디너를 즐기고 싶은 허니무너들의 명소로 손꼽힌다.

세계 탑 10의 규모를 자랑하는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호텔. 잔잔한 파도의 라군을 보유하고 있어 다채로운 물놀이가 가능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전 세계 최고급 호텔 중 10위 이내의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다. 투명한 와이키키 바다는 물론 천연 수영장 라군까지 보유하고 있어 물놀이나 해양 스포츠를 좋아하는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곳으로 매주 다채로운 액티비티와 와이키키 최대규모의 불꽃놀이 등의 이벤트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22개의 레스토랑, 90곳 이상의 상점, 럭셔리 스파시설, 대형 담수 풀장 등을 보유하고 있어 와이키키 속의 작은 하와이로 불리울 정도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