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정책연구원과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브랜드 조사는 소비재, 서비스, 공공, 지자체 등의 분야에서 브랜드 가치와 고객 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을 측정해 평가해 올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했다.
쉐보레 스파크와 말리부는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받아 경차와 중형차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고, 특히 최근 실시한 대규모 고객 시승 캠페인과 독특한 소재의 새로운 광고를 통해 제품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킨 점이 높이 평가됐다.
한편, 쉐보레는 올해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3개 차종 석권에 이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판매서비스 품질 지수(KSQI)' 조사에서 14년 연속 최우수 콜센터에 선정, 브랜드와 서비스 측면에서 성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