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MMORPG <검은사막> '카마실비아 파트2' 영상 공개

▲모바일 액션 RPG ‘디스토피아: 크림슨워’ 사전예약

블랙비어드는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Dystopia : The Crimson War(디스토피아 : 더 크림슨 워)’의 사전 예약을 오는 7월 4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블랙비어드는 사전예약에 앞서 새로운 그래픽과 세계관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디스토피아 : 더 크림슨 워’의 첫 번째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하고, 한국 오픈 일정을 7월 5일로 확정했다.

‘디스토피아 : 더 크림슨 워’는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인 액션 RPG다. 한 손으로도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법을 구현했으며, 리듬감 있는 공격과 스킬의 연속기를 통해 액션 RPG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유저의 플레이 패턴을 학습해 새로운 AI를 구현한 자동 전투 시스템은 단순 게임 플레이에 지친 유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블랙비어드는 지난 6개월 이상 필리핀과 브라질 등 세계 각국에서 테스트와 최적화를 진행하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왔다. 미래를 바탕으로 한 독특한 그래픽을 통해 보는 즐거움과 화려한 전투를 구현해 새로운 RPG 게임을 선보인다는 포부다.

한편, 블랙비어드는 2013년 엔씨소프트와 액티비젼블리자드 출신의 핵심 인력들을 주축으로 설립된 모바일 게임 스타트업으로 케이큐브벤처스와 NHN엔터테인먼트로 부터 26억 원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MMORPG <검은사막> ‘카마실비아 파트2’ 소개 영상 공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6일, ‘카마실비아 파트2: 치유의 빛’ 업데이트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카마실비아’는 자연이 지키는 천연의 요새 ‘그라나’를 중심으로 흥미진진한 모험이 펼쳐지는 영지다. 지난 겨울 실시된 ‘카마실비아 1장-수련의 시작’ 업데이트를 통해, 영지 내 ‘카폭 경비 초소’, ‘만샤움 숲’, ‘미루목 유적지’, ‘수련의 제단’ 등의 지역과 함께 '레모리아 감시대'가 ‘카마실비아’의 평화를 위협하는 '아히브' 세력에 맞서는 이야기가 먼저 공개된 바 있다.

<검은사막>은 오는 29일(목) ‘카마실비아 파트2: 치유의 빛’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비한 폴리의 숲’, ‘고리나무 숲’, ‘가이핀라시아 사원’ 등 ‘카마실비아’ 영지의 새로운 지역들과 더불어, 힘을 잃은 영험한 신단수 ‘카마실브’를 치유하는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신비한 폴리의 숲’과 ‘고리나무 숲’은 기존 인기 사냥터인 ‘소산 주둔지’와 비슷한 레벨대로 준비돼, 해당 레벨 이용자들이 사냥터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지게 된다. 아울러,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새로운 대륙을 모험할 수 있게 된 만큼, 한층 더 즐거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자들은 26일(월) 공개된 영상(https://youtu.be/tvVcqo_GMRc) 을 통해, 이번에 업데이트될 아름다운 지역들과 위협적인 주요 몬스터들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검은사막>은 점령전을 한층 더 재미 있게 만들어 줄 여러 요소들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신규 공성 무기 ‘트리나 화승총’과 ‘트리나 납탄환’, 이를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는 ‘공작’ 기능을 선보였다. 또, 공성 시작 시 ‘민병대’로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모여라’ 아이콘이 뜨고, 이를 클릭할 경우 민병대 부활 위치로 이동 시켜 주는 기능도 추가했다. ‘민병대’는 '점령전'에 직접 참여하지 않는 길드에 소속된 이용자들도 ‘점령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으로, 이달 초 업데이트된 이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받아 계속해서 개선되고 있다.

한편, <검은사막>은 7월 27(목) 점검 전까지 모든 접속자들에게 ‘발크스의 조언’, ‘고급 액세서리 상자’, ‘샤카투의 인장’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7월 6일(목) 오전 9시까지 신규 의상 ‘[금수랑] 어리연 프리미엄 세트’와 ‘[자이언트] 다스트론 프리미엄 세트’ 등을 할인 판매한다.


▲7월 출시 예정‘던전앤삼국지’사전 예약

추억의 오락실형 게임 ‘던전앤삼국지’가 7월 출시를 앞두고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2D 횡스크롤 액션 RPG ‘던전앤삼국지’ 프로모션 영상(https://youtu.be/7nvLjGTlv5s)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http://d3tk.gamepub.co.kr)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는 ‘청룡’, ‘현무’, ‘주작’ 등 주인공 캐릭터들의 실제 플레이 장면이 담겨 있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던전앤삼국지’는 다소 투박하지만 정감 있는 2D 그래픽 기반의 횡스크롤 액션 RPG로 시원한 타격감과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조작감은 물론,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과 콤보 액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게임펍 관계자는 “과거 오락실 게임을 연상시키는 ‘던전앤삼국지’는 짧은 플레이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도 이 게임의 재미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콘셉트가 명확하다”라며 “올 여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신작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