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로 신혼여행을 결정했다면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은 바로 리조트일 터. 대부분의 몰디브 리조트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지만 리조트 별로 조금씩 차이점이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 몰디브 리조트가 고민이라면 가장 후회 없는 선택이 될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 리조트를 추천한다.
오로지 편안한 휴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된 바두 리조트는 말레 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약 15분이면 도착한다. 보통 몰디브에 도착하게 되면 세 시간의 국내선 대기시간을 거쳐 재탑승 후 스피드보트로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굉장히 힘들다. 바두 리조트는 이러한 시간, 체력적 부담이 없어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무엇보다도 바두 리조트만의 장점은 품격 있는 버틀러 서비스다. 객실 전담 버틀러를 통해 레스토랑, 스파, 익스커션 등을 편안하게 예약 가능하다. 객실 내 필요 물품 및 도움 사항은 물론 미니바 리필, 과일 플래터, 카나페도 버틀러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몰디브 전문 여행사 몰디브데이는 오는 7월 31일까지 바두 리조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행 기간은 체크아웃 기준으로 오는 2018년 10월 31일까지이며 최대 40% 추가 할인된 요금으로 바두 리조트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