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 대대적 마케팅 시작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알리기 위해 체험단 모집과 유튜브 동영상 공개 등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LG전자는 23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은 7월 말부터 9월 말까지 약 2개월간 '코드제로 A9'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으며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기를 남기는 등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 전원에게 '코드제로 A9'을 준다고 LG전자는 밝혔다.

앞서 LG전자는 지난 21일 '코드제로 A9'에 대한 유튜브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 동영상은 깔끔하기로 유명한 예능인 서장훈이 '코드제로 A9'의 청소 성능 및 편의성에 감탄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한편 '코드제로 A9'은 비행기의 제트엔진보다도 16배 더 빠르게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을 탑재해, 상중심 무선 청소기 중 세계 최고 수준인 140와트(W)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췄다고 LG전자는 소개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