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 라인업에는 ABTB, 로큰롤라디오, 블루파프리카, 멜로망스, 뷰리플 진, 후추스, 향니, 해리빅버튼, 뷰티핸섬, 블루터틀랜드, 세컨 세션X남메아리XDJ Soulscape, 아디오스 오디오, O.O.O, 쏠라티, 마틴 스미스 등 총 15팀이 이름을 올렸다.
이들 모두 '튠업 스테이지'에 오를 예정이다. CJ 문화재단에서 지원하는 '튠업 스테이지'는 다양한 장르의 실력 있는 튠업 뮤지션 및 젊은 뮤지션들이 매년 색다른 콘셉트 아래 꾸미는 무대로, 올해는 '현재의 행복을 즐기자'라는 의미인 'YOLO!(You Only Live Once)'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밸리록'은 국내 최초로 '뮤직앤드아츠'라는 콘셉트를 도입해 자연친화적인 장소에서 다양한 음악과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페스티벌로 진화하고 있다.
앞서 시규어 로스, 고릴라즈, 메이저 레이저, 디플로, 로드, 루카스 그레이엄, 래드윔프스, 갈란트, 레이니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해외 아티스트들과 이적, 넬, 지코, 혁오, 9와 숫자들, 선우정아 with 소월, 글렌체크,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소란, 칵스, 신현희와김루트, 등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국내 출연진들이 공개됐으며, 7월까지 추가 라인업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주최 측은 "올해는 CJ E&M 아트크레이션국과 아트디렉터 호경윤이 홍승혜, 권오상, 권용주, 윤사비, 신도시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가들과 협업해 '하이드 앤 시크(Hide & Seek)' 콘셉트의 관객 참여형 페스티벌로 한걸음 더 진화된 아트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밸리록'의 4차 티켓은 예스24, 인터파크 티켓, 네이버N예약, 옥션, 티켓링크, 1300K 등을 통해 판매되며, 3일권은 23만 원, 1일권은 14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