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틴 그랜드 사톤 야외 수영장.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연예인들의 SNS에 업로드 된 해외 여행지를 보면서 부러웠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니다. 야경으로 빛나는 호화스러운 호텔 수영장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보고 있으면 나와는 다른 세상을 살고 있는 것 같이 느껴진다. 부러워만 하지 말고 저렴한 물가와 다양한 음식들로 리피터가 많은 태국의 수도 방콕으로 떠나보자. 방콕 시내의 화려한 야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14층 야외 수영장이 럭셔리하게 꾸며져 있는 것으로 유명한 휴식지 이스틴 그랜드 사톤(Eastin Grand Sathorn)에서 머문다면 연예인 부럽지 않은 여행이 될 것이다.
지난 2012년 오픈한 5성급 호텔인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은 수완나품 국제공항에서 차로 40분 정도 소요돼 접근성이 좋다.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중에서 BTS 지상철(수라삭역)과 직접 연결돼있어 도시 관광에 적합하다. 호텔 앞으로는 방콕의 대표 강인 짜오프라야강이 펼쳐져 관광과 휴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에 제격이다.
현대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객실 내부.(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스틴 그랜드 사톤 방콕의 모든 객실은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다. 객실은 4개 타입으로 나눠지며 기본 객실인 수페리어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층에 위치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수페리어 스카이룸,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룸으로 구성돼 있다. 이그제큐티브룸은 다시 이그제큐티브 수페리어와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로 나누어진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룸은 완벽한 개인정보 보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뛰어난 전망과 함께 최신식 기기도 갖추고 있다. 내부의 천장은 높으며 창문은 아래부터 위까지 통유리로 되어있어 방콕과 차오프라야 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모든 객실에는 편의시설이 고루 갖춰져 있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야외 수영장.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 시내의 화려한 야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14층 인피니티풀 또한 이스틴 그랜드 사톤만의 자랑거리다. 이곳을 배경으로 두고 사진을 찍으면 화보사진 속 모델이 될 수 있다. 수영장이 투명한 유리로 되어 있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 특히 밤이 되면 방콕 도심의 야경과 수영장 주변의 로맨틱한 조명들이 어우러져 분위기를 더한다. 또 수영장 옆에 바로 풀 바가 자리하고 있어 그 야경을 바라보며 칵테일과 맥주,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여유롭게 칵테일 한 잔하며 럭셔리 휴식을 만끽해보자.
5층에 위치한 메인 레스토랑 더 글래스 하우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요리는 전 세계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풍미 있는 정통 광둥요리를 선보이는 중국 레스토랑 셰프 맨(Chef Man), 고급 와인에 간단한 이탈리아의 핑거 푸드를 즐길 수 있는 루스(Luce), 국제 와인 및 증류주, 맥주, 상쾌한 칵테일, 갓 짜낸 주스, 최고의 커피와 차를 마시며 재즈를 감상할 수 있는 스위즈(Swizzles) 등이 자리하고 있다.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은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더 글래스 하우스(The Glass House)다.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국제 뷔페식 레스토랑으로 수석 요리사의 지휘 하에 요리돼 음식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 아침, 점심, 저녁 운영해 언제든 방문해도 좋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