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루는 여행은 그만 '다낭'으로 지금 떠나자

베트남 허리에 위치한 다낭은 중부 지역의 최대 상업도시로 인천에서 직항편을 이용해 4시간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시간이 여유롭지 않은 직장인들에게 해외여행은 늘 뒷전이다. '언젠가는 가겠지' 하는 마음은 늘 있지만 막상 떠나려니 어디로 갈지, 어디에 묵을지 정하는 것도 귀찮다. 그럴 때는 가깝고 가성비 좋은 여행지가 최고다. '다낭'이라면 맘 놓고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다. 베트남 허리에 위치한 다낭은 중부 지역의 최대 상업도시로 인천에서 직항편을 이용해 4시간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관광명소 사이도 가까워 버스 안에 앉아있는 시간도 적다. 안전함과 쾌적함은 물론 볼거리와 가득해 알차게 다녀올 수 있는 다낭의 추천호텔을 소개한다.

다낭 라이즈마운트 리조트는 그리스 산토리니에서 영감을 받아 상쾌하고 시원한 푸른 빛이 조화를 이룬 공간과 천장으로 아름답게 디자인 되어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낭 미케 비치 금방에 위치한 라이즈마운트 리조트는 그리스 산토리니에서 영감을 받아 상쾌하고 시원한 푸른 빛이 조화를 이룬 공간과 천장으로 아름답게 디자인 되어 있다. 정원, 루프탑 수영장, 해변과 가까운 최적의 위치 등을 갖추고 있으며 가까운 베트남에서 아름다운 산토리니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다낭 라이즈마운트 풀장.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밝고 깨끗한 콘셉트의 객실들, 야외와 실내 다이닝, 수영장과 근처 비치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의 로비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컨벤션 홀도 준비되어 있다. 

120㎡의 수영장 뷰인 듀플렉스 레지던스 룸은 넓은 거실, 2 개의 우아한 침실과 편안한 순간을 즐길 수 있는 전용 옥상 발코니로 이루어져있다.

산토린 스위트가 제공하는 밝고 넓은 인테리어는 현대적인 어메니티와 전통적인 특징이 조화되어 완벽한 힐링의 휴가를 선사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또한 63㎡의 시티 뷰 또는 정원 뷰인 산토린 스위트가 제공하는 밝고 넓은 인테리어는 현대적인 어메니티와 전통적인 특징이 조화되어 완벽한 힐링의 휴가를 선사한다. 킹사이즈의 침대를 갖춘 별도의 침실, 안락한 소파와 작은 다이닝 테이블의 거실과 개별적인 발코니가 갖춰져있다. 산토린 스위트는 널찍한 대리석 욕실 안에 별도의 욕조를 갖추고 있어 나만의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베트남의 산토리니를 만끽할 수 있는 객실이다.

리조트 중앙에 위치한 메인 풀장은 정원 중간에 야자수로 둘러싸여 있으며 물놀이 구역과 각각의 끝 쪽 풀장 내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있다. 로비 라운지 엘리아로부터 가까워 완벽한 안락함을 제공한다.

아시안 요리와 서양 퓨전요리의 특유의 신선한 풍미를 레스토랑 '라 메이슨'에서 즐길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게다가 아시안 요리와 서양 퓨전요리의 특유의 신선한 풍미를 레스토랑 '라 메이슨'에서 즐길 수 있다. 라 메이슨은 숙련된 셰프가 요리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도록 오픈키친으로 되어있어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라 메이슨 외에도 편안한 분위기의 다이닝 룸 또는 시티뷰의 테라스에서 군침 도는 요리를 즐겨보는 것도 좋고 파티를 즐기는 것도 좋다.

루프탑 풀장은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낭 라이즈 마운트의 하이라이트, 손 트라 반도의 시원한 바닷바람과 다낭의 뷰를 즐기며 함께 하는 루프탑 바와 루프탑 풀장이다. 자쿠지와 편안히 앉을 수 있는 자리 그리고 플로팅 바를 갖추고 있는 루프탑에 위치한 풀장은 테라스 아래의 라운지에서 손 트라 반도의 경관, 다낭 지평선, 마블 산의 전경을 모두 즐기실 수 있어 반드시 경험해 봐야하는 순간이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라이즈마운트 호텔 예약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성수기 기간을 제외하고 12월 31일까지 3박 예약 시 2박 금액으로 제공된다. 또한 전객실 미니바가 매일 제공되며 엘리아 라운지(Elia Lounge)에서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게다가 무료 공항 왕복 셔틀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