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은 호캉스"…호텔 여름 패키지 잇따라 출시

‘호캉스 족’을 위해 ‘더 신라 스위트’ 패키지를 내놓은 제주신라호텔 (사진=제주신라호텔 제공)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번잡한 피서지 대신 호텔에서 여유있는 시간을 즐기려는 호캉스(호텔+바캉스)족을 위해 호텔들이 패키지 상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이은 호캉스 족을 위한 '더 신라 스위트' 패키지를 내놓았다. '더 신라 스위트' 패키지를 이용하면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로 호텔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하게 된다.

호텔 도착 후에는 직원이 직접 객실까지 안내하면서 투숙 중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혜택을 설명해 주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취향에 따라 스위트 객실 타입도 선택할 수 있다. 로맨틱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코너 스위트'와 넓고 럭셔리한 객실에서 편안히 휴식 할 수 있는 '로열 스위트' 객실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코너 스위트 타입을 선택하면 ▲객실 1박, 조식 2인 1회(1박당), ▲라운지S 2인 1회 이용, ▲어덜트 풀의 쁘띠 카바나 2시간 1회(1박당), ▲고급 샴페인(1병)과 풀사이드 바의 새우&칩스 샐러드(1회)를 제공한다.

로열 스위트 타입의 경우 ▲객실 1박, ▲조식 4인 1회(1박당), ▲라운지S 2인 1회 이용 ▲어덜트 풀 디럭스 카바나 3시간 1회(1박당)에, ▲고급 샴페인(1병)과 풀사이드 바의 새우&칩스 샐러드 1회가 제공된다.

롯데호텔이 운영하는 비즈니스호텔과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구로 ·명동 ·대전은 '레디 포 썸머(Ready For Summer) 패키지'를 다음달 16일까지 선보인다.

14만5000원부터 예약 가능한 롯데시티호텔마포의 패키지는 치킨 박스, 클라우드 맥주 2캔, 스탠다드 객실 1박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고객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시원한 물놀이 후, 객실에서 치맥을 즐기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의 패키지 경우 스파클링 와인, 나뚜루 아이스크림, 롯데시티호텔명동은 엔제리너스 교환권 등 호텔별로 다양한 특전이 마련된다.

‘써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사진=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제공)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교통체증과 인파를 피해 여유롭고 쾌적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써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써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이국적인 송도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디럭스룸 시티뷰 1박과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에서 수퍼 샐러드와 파스타 2종류를 즐길 수 있는 디너 그리고 통 유리창을 통해 자연채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쉐라톤 피트니스 이용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통해 침대를 생산한 글로벌 브랜드인 씰리에서 씰리 목 베개와 슬리퍼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할 수 있으며 가격은 18만 8,000원부터(봉사료 및 세금 별도)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