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여행지가 고민이라면 낮과 밤이 모두 즐거운 이곳에서 특별한 휴가를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 조식과 전망, 수영장이 매력적이면서도 가성비가 좋은 홍콩의 4성급 호텔들을 짚어봤다.
◇ 이스트 호텔
홍콩 여행객들이 일반적으로 숙소를 정하는 센트럴, 침사추이, 셩완지역의 번잡함을 피하고 싶다면 이스트 호텔이 제격이다. 불과 몇 정거장 떨어진 타이쿠(아파트 촌) 지역에 있는 이스트 호텔은 주로 아파트 단지가 모여 있는 곳이라 조용하고 쾌적한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홍콩 주민들의 삶을 가까이에서 느껴보고 싶다면 추천한다.
홍콩 중심에 자리한 이스트 홍콩에서 조금만 걸으면 시티플라자에 갈 수 있으며 몇 분 거리에는 타이쿠 플레이스도 있다. 가까운 거리에 훙홈 스타 페리 선착장 및 타임 스퀘어 쇼핑몰도 있어 접근성이 좋다.
앞으로는 홍콩의 바다가 뒤로는 홍콩 대학교가 보이는 호텔 젠은 샹그릴라 계열의 호텔로 쾌적한 객실과 훌륭한 레스토랑, 루프탑 수영장을 자랑한다. 근처에 마카오 페리터미널이 있어 마카오 여행을 함께 즐기기도 좋으며 호텔 주변이 번화가이기 때문에 주요 식당, 쇼핑거리, 카페 등이 있어 편리하다. 소호 및 란콰이퐁과도 가깝다.
객실은 아늑한 시티뷰와 시원한 전망이 매력적인 하버뷰, 취사시설이 갖춰진 콘도형 스위트룸 등으로 나눠지며 무료 세면용품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돼 있다. 탁 트인 전망이 매력적인 루프탑 야외 수영장과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등 레크리에이션 시설도 잊지 말고 즐기자.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면 탁아 서비스도 제공되며 투숙객의 경우 무료 셔틀을 타고 인근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한편 웹투어는 이스트호텔과 홍콩익스프레스 항공을 이용하는 홍콩 여행 특가 상품을 선보였다. 이외 이스트 호텔, 젠 호텔, 홍콩 항공권 단품도 예약 가능하니 참고해보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