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라하버 리조트,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인 럭셔리 수트라하버 리조트가 8일-11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개최된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했다.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제공)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인 럭셔리 수트라하버 리조트가 8일-11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개최된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했다. 전 세계 여행업체 760여 곳이 참석한 본 박람회는 동남아, 미국, 캐나다, 중남미, 유럽, 중동, 남태평양, 중국, 일본, 골프테마 등 다양한 전시관에서 각종 행운 이벤트, 공연, 박람회 한정 특가 상품을 통해 관람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 대표 리조트로 참가하여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 서비스와 올 여름 최고의 휴가지로서의 매력을 적극 홍보하였다. 최신 정보가 담긴 관련 브로셔 및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 참가자를 위한 이벤트와 박람회 전용 골드카드 특전상품, 동반유아무료 혜택 등 다채로운 박람회 상품을 구성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 기간 중 리조트 예약자와 부스상담고객에게는 강남 명품 헤어숍 마샬 뷰티살롱 30-40% 할인권과 비틀즈의 뮤즈로 잘 알려진 패티보이드 사진전 Rockin’ Love 티켓 증정 이벤트를 구성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1000여 개의 객실과 세계 미식가들이 찾는 15개의 레스토랑, 5개의 테마 수영장을 포함한 부대시설, 코타키나발루 시내와 국제공항에서 각각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이 편리하고, 가족, 친구, 커플들을 위한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다. 리조트 관련문의는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에서 (www.suteraharbour.co.kr)에서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