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허니문의 로망' 몰디브에서 완벽하게 즐기려면?



몰디브는 에메랄드빛 라군과 새하얀 모래사장, 온화한 기후와 고급 리조트까지 신혼여행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충족시키는 곳이다. (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몰디브는 수많은 예비부부들의 로망과도 같은 여행지다. 에메랄드빛 라군과 새하얀 모래사장, 온화한 기후와 고급 리조트까지 신혼여행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충족시키는 곳이다. 몰디브에는 수많은 유명 리조트들이 즐비하지만 어떠한 리조트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여행의 만족도가 확연히 달라진다.

보통 몰디브는 섬마다 리조트가 하나씩 있기 때문에 리조트의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 몰디브 최고의 수중환경을 만끽하면서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아웃리커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를 추천한다.


‘올해의 럭셔리 리조트’로 선정됐을 만큼 품격 있는 시설을 자랑하는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지난 2015년 8월 1일 오픈해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는 말레국제공항에서 약 340㎞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국내선으로 55분, 자체 럭셔리 요트로 20분 정도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다.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픽업 서비스가 제공되는 데 아웃리거 단독 럭셔리 요트가 제공돼 도착 전부터 특별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2015년 세계 럭셔리 트래블 가이드 어워드에서 ‘올해의 럭셔리 리조트’로 선정됐을 만큼 품격 있는 시설을 자랑한다.

허니무너라면 비치풀빌라와 워터풀빌라를 추천한다. (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객실은 총 52채의 풀빌라로 구성돼 있으며 소수의 투숙객들을 위한 배려 깊은 서비스와 시설들로 다녀온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허니무너라면 비치풀빌라와 워터풀빌라를 추천하는데 비치풀빌라는 복층 구조이며 1층에는 객실과 욕실, 개인 풀장이 구비돼 있다. 2층 테라스에는 침실이 마련돼 있어 창밖으로 아름다운 코노타 해변을 감상하기 좋다.

바다 위에 지어진 워터풀빌라는 비치 풀빌라에 비해 객실 크기가 넓다.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거실과 룸, 욕실이 모두 나뉘어져 있어 편안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다. 객실 밖으로는 넉넉한 사이즈의 야외 테라스도 갖추고 있어 일몰을 조망하기도 제격이다.

한편 전 세계 휴양지 전문 여행사 드림아일랜드는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1월 이후 투숙 시 식사업그레이드와 특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말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드림아일랜드(www.dreamisland.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