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로 호텔, 카지노, 컨벤션, 쇼핑, 아트 갤러리, 스파, 클럽, 카니발, 공연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인천공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항철도를 이용하면 서울에서 약 40분 거리, 인천국제공항에서 자기부상열차로 5분, 도보로 15분 정도 소요돼 내국인들에게도 가까운 거리의 휴양지다.
독립적인 목적지는 물론 국내에서 해외로 나갈 때 또는 해외에서 국내로 들어올 때에 여행의 시작과 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또 다른 여행 스팟으로서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이곳의 야외수영장은 이국적인 낮의 경관과 로맨틱한 밤 분위기를 동시에 만날 수 있어 매력적이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움을 자랑하며 오는 9월 3일까지 9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된다.
호텔 미란다는 지하 1층, 지상 10층의 본관과 지하 1층, 지상 3층의 별관으로 이뤄진 이천 지역 최대의 특2급 호텔이다. 스파 플러스는 호텔 미란다의 종합 온천 시스템으로 서울에서 50분 내에 이용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이 장점이다. 1만평 규모에 150억 원을 투자해 건립된 첨단 온천 테마파크로 놀이·편의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는 중부지역 최고의 가족온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파플러스에는 천연온천수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어린이 물놀이풀, 유수풀, 아쿠아플레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갖춰져 있다. 신나는 인공파도풀부터 익스트림 웨이브, 짜릿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슬라이드까지 연인,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자.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는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으로 계절마다 색다른 테마를 자랑한다. 서울 특급호텔 최초로 온수풀, 사계절 자쿠지, 아웃도어 바, 루프탑, 카바나 등 차원이 다른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에메랄드 빛 야외 풀에서 최상의 휴식을 취하며 서울 야경이 내려다 보이는 카바나에서는 간단한 먹거리와 함께 여름 밤의 낭만을 만끽해보자.
한편 웹투어는 무더운 날씨에 가볍게 떠나기 좋은 호텔 수영장과 워터파크 숙소 기획전을 선보였다. 수도권은 물론 전국 각 지역에 있는 숙소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기회이니 참고해보자.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