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젠 바이 앳모스피어는 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와는 비교 불가한 식사 플랜과 익스커션이 포함돼 있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몰디브는 둘만의 오붓한 휴양을 원하는 허니무너에게 완벽한 선택이지만 여행지에서의 다이내믹한 즐거움을 원하는 여행객이라면 그다지 끌리지 않을 지도 모른다. 고급 리조트에서 즐기는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양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곳이지만 리조트를 잘 선택하면 다채로운 해양스포츠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지난해 7월 새롭게 오픈된 몰디브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 '오젠 바이 앳모스피어'는 오젠만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플랜인 오젠 인덜젼스 플랜을 갖춘 곳이다. 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와는 비교 불가한 식사 플랜과 익스커션이 포함돼 있어 오감이 만족되는 여행이 가능하다.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는 인도, 스리랑카, 몰디브, 중국 요리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리조트 내 럭셔리 조식 뷔페 서비스는 물론 인도, 스리랑카, 몰디브, 중국 요리 등 모든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국가의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40종에서 60여 종의 다양한 와인 콜렉션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익스커션은 물론 스포츠, 레크리에이션 센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다양한 액티비티도 리조트 내 프로그램으로 즐길 수 있다. 숙박 기간 중 익스커션 한 가지, 1회 선셋피싱을 제공하며 1일 2회 오션 스노클링 트립을 즐길 수 있다. 윈드서핑, 카타마란 세일링, 카약 패들보드 등 무동력 해양스포츠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레슨이 필요할 경우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고 받으면 된다.
이외에도 주간, 시즌별 제공되는 액티비티와 스포츠, 레크리에이션 센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해 언제든지 실내외에서 다채로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스파 '앨레나 바이 앳모스피어'에서는 전문 마사지사들이 세계 각국에서 들여온 재료로 고객 맞춤 마사지와 스파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인다.
몰디브의 전통과 현대적인 분위기가 조화를 이룬 객실 내 인테리어.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객실은 몰디브 마두 섬의 라군 위 수평선을 따라 41개의 비치빌라와 바다 위 49채의 워터빌라로 구성돼 있다. 몰디브의 전통과 현대적인 분위기가 조화를 이룬 객실 내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리조트 내에서도 단 1채 밖에 없는 오젠 워터스위트는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개인 짐과 수영장, 개별 출입구가 있는 메이드 룸 등이 있어 럭셔리 휴양의 끝을 보여준다.
오젠 바이 앳모스피어는 스피드 보트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무엇보다도 오젠 바이 앳모스피어는 스피드 보트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인천에서 몰디브까지 최소 10시간, 경유 시간까지 합하면 15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몰디브 도착 후 다시 스피드 보트를 이용하여 리조트를 이동하게 되면 육체적으로 굉장히 힘들다. 여행 중 이동으로 인한 체력 소모를 원하지 않는다면 오젠 바이 앳모스피어에서 머무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몰디브 전문 여행사 몰디브데이는 오젠 바이 앳모스피어 외에도 몰디브의 인기 리조트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허니문 또는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몰디브데이를 통해 떠나보자.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예약할 수 있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