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라서 좋은 '오사카' 여행

식도락과 관광, 쇼핑이 모두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여행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오사카.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여럿이서 가는 여행도 좋지만 혼자 떠나는 여행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인간 관계에서 비롯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홀로 떠나는 여행은 편안함과 나만의 시간을 선물한다. 혼행(혼자 떠나는 여행)에서 가장 각광받은 여행지는 일본 그 중에서도 오사카일 것이다. 오사카는 인천에서 1시간 35분이면 닿을 수 있기 때문에 휴가를 길게 내지 않아도 주말이면 충분히 다녀올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인 동시에 식도락과 관광, 쇼핑이 모두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여행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혼자 떠나는 여행일수록 숙소의 치안은 물론 교통의 접근성, 쾌적함까지 면밀히 살펴봐야 할 터. 오사카를 후회 없이 즐기기에 완벽한 숙소를 소개한다.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는 오사카 중심에 위치해 있어 오사카 관광명소를 돌아다니기에 좋은 숙소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는 오사카 중심에 위치해 있다. 몇 분 거리에는 난바 그랜드 카게츠 극장과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이 있다. 또한 주위에 오사카 과학박물관 및 오사카성도 있어 오사카 관광명소를 돌아다니기에 좋은 숙소다.

548개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미니바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물 수 있으며 무료 유선 및 무선 인터넷이 지원되며 케이블 프로그램도 시청할 수 있다. 시설 내에서 마사지,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을 받으며 럭셔리한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 있으며 헬스클럽, 실내 수영장, 스파 욕조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도 마련되어있다.

◇ 호텔 힐라리즈


호텔 힐라리즈는 (Design your relax time)을 콘셉트로 기능성에 충실한 도심형 비지니스 호텔이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기능성을 강조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전 객실 듀베 스타일(새털이불) 침구로 차별화된 편안함을 선사하며 청결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자랑한다.

호텔 주위는 한적하며 조용하다. 도보 8분 거리에 오사카 최대의 관광 명소 남바(なんば)가 위치해 있으며 관광과 쇼핑에 편리한 호텔이다. 전 객실 유선인터넷 무료 접속이 가능하며 2층의 로비에 24시간 무료 인터넷 이용 가능한 컴퓨터 존이 마련되어있다. 1층에는 편의점(쎄븐 일레븐)이 있어 멀리 나가지 않아도 필요한 물품을 살 수 있다.

혹시 더블 객실을 3인이 이용할 시 DBL+Sofa BED 객실을 이용하길 권장한다. 더블베드와 소파베드를 이용해 보다 저렴하게 3인 투숙이 가능하며 객실 면적은 세미트윈, 더블 룸과 동일한 객실이므로 좁게 느껴질 수 있으나 보다 경제적으로 객실을 사용하기 원하는 투숙객에게 추천한다.

오사카 중심에 자리한 호텔 마이스테이스 사카이스지-혼마치에 머물 경우 나카노시마 공원 및 오사카 과학박물관에 쉽게 갈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호텔 마이스테이스 사카이스지 혼마치

지하철 사카이스지혼마치 역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전철로 약 52분 소요된다. 오사카 중심에 자리한 호텔 마이스테이스 사카이스지-혼마치에 머물 경우 나카노시마 공원 및 오사카 과학박물관에 쉽게 갈 수 있다. 이 호텔 가까이에는 동양도자기미술관 및 오사카 동양도자기미술관도 있다. 무료 유선 및 무선 인터넷이 지원되며 디지털 프로그램도 시청할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