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만 걷자"…'I.O.I 최초 솔로' 청하 향한 관심 ↑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청하의 솔로 데뷔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청하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 음원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신곡 및 데뷔 앨범을 향한 팬들의 궁금증을 일부 해소시켰다.

영상에는 미니앨범에 수록된 다섯 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이를 통해 인트로곡 '핸즈 온 미'부터 시원한 트로피컬 하우스가 일품인 타이틀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 걸크러쉬와 귀여운 매력이 동시에 담긴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청하의 청아한 음색과 보컬 실력을 엿볼 수 있는 발라드곡 '우주먼지', 데뷔하기까지의 과정을 섬세한 가사로 표현한 '월화수목금토일' 등 각 곡의 하이라이트를 약 10~15초 정도 들어볼 수 있다.

청하의 앨범 하이라이트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번 앨범 거를 곡이 없다. 다 좋은 것 같네", "청하가 부르는 발라드곡도 기대된다", "앨범 빨리 나와서 들을 수 있으면 좋겠다", "청하야 꽃길만 걷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엠넷 '프로듀스101'을 통해 선발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해 얼굴을 알린 청하는 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핸즈 온 미'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아이오아이 출신 멤버 중 최초로 솔로 데뷔에 나서는 청하는 같은 날 열리는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