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2017 IDEA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7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일룸 키즈가구 ‘팅클팝’ 시리즈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2017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디자인 어워드'의 '홈 앤 배스(Home & Bath)' 부문에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산업디자이너협회(IDSA)가 주관하며 디자인 혁신, 사용자 경험, 사용자 혜택, 사회적 책임 및 미학 요소 등의 심사기준을 통해 20개 부문을 심사한다.


올해 어워드에서 수상한 일룸의 제품은 화사한 컬러와 곡선형의 부드러운 디자인이 적용된 일룸의 대표 키즈가구 '팅클팝' 시리즈와 집안을 카페처럼 꾸밀 수 있도록 한 홈카페 가구 '레마' 시리즈다.

팅클팝 시리즈의 인기 품목인 '팅클팝 그로잉 책상'은 아이의 성장 주기에 맞춘 '그로잉 시스템'을 적용,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아이의 성장 단계별로 높이를 조절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레마 시리즈는 화사하고 밝은 느낌의 화이트톤과 내추럴한 우드톤으로 편안한 느낌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동시에 취향에 따라 다양한 수납장과 액세서리를 더할 수 있다.

일룸측은 "앞으로도 소비자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심미성과 실용성, 안전성을 두루 갖춘 가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