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한 '마카오'로 떠나보자

포르투갈의 식민 지배를 겪으며 독특한 문화를 형성한 ‘마카오’에는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해 독특한 매력이 가득하다. (사진=포커스미디어 제공)
여행지의 혼재된 문화는 더욱 이색적으로 다가와 우리를 놀라게 한다. 포르투갈의 식민 지배를 겪으며 독특한 문화를 형성한 '마카오'에는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해 독특한 매력이 가득하다. 특히 골목골목마다 화려하고 이색적인 색감의 조합은 카메라 셔터가 끊임없이 이어지게 만들어준다. 마카오가 왜 '동양의 유럽'이라고 불리는지 알려주는 대목이다.

게다가 쇼핑의 메카로 불릴 만큼 다양한 명품 브랜드숍과 편집숍이 즐비해 있으며 먹거리, 나이트라이프 등 풍성한 볼거리까지 더해져 한층 더 컬러풀해지는 여행지다. 무채색의 하루가 다양한 색으로 입혀지게 될 '마카오'의 JW 메리어트 호텔을 소개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는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엔터테인먼트와 여가의 종점 중 하나인 갤럭시 마카오에 위치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는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엔터테인먼트와 여가의 종점 중 하나인 갤럭시 마카오에 위치하며, 아시아에서 가장 큰 JW 메리어트다. 갤럭시 리조트 중앙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체를 아우르는 뷰를 갖추고 있어 야경을 감상하기 좋다.

유일하게 로비에서 자연광을 즐길 수 있는 호텔로 로비 중앙의 유리 천장을 통해 내려오는 햇살이 인테리어 조형물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작품을 선사한다. 메리어트 호텔은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곳으로 호텔 곳곳에 설치된 독특한 데코들은 전시장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1015개의 객실과 스위트를 갖고 있으며 넓은 창으로 자연광이 가득 들어오는 객실은 곳곳에 고급스러운 소품들로 따뜻한 분위기를 이루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1015개의 객실과 스위트를 갖고 있으며 넓은 창으로 자연광이 가득 들어오는 객실은 곳곳에 고급스러운 소품들로 따뜻한 분위기를 이루고 있다. 특히, 호텔 내 위치한 키즈 시설이 가장 잘 되어 있는 호텔 중 하나다. 놀이 공간 뿐 아니라, 놀이터, 오락실, 커뮤니티 룸 등을 통해 상상력을 자극하고 흥미를 유발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다.

키즈 시설에는 상상력을 자극하고 흥미를 유발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어린이들을 위한 시설은 물론 어른들을 위한 스파 서비스도 잘 구비되어있다. 사전예약으로 이루어지는 스파 서비스는 10개의 트리트먼트 룸이 특징이며 세 개의 커플 스위트를 제공한다. 6번째 스파차이나 행사의 베스트 스파 디자인 오프 디 이어 (BEST SPA DESIGN OF THE YEAR) 를 받았다. 게다가 컨벤션 홀은 1600명의 고객이 이용가능하며, 실내,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