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을 계획 중인 예비부부라면 세일여행사의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를 놓치지 말자.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허니문은 일반적인 여행 상품에 비해 가격이 높게 형성되어 있다 보니 비용 부담이 큰 편이다. 평생 단 한번 떠나는 소중한 여행인 만큼 투자가 아깝지는 않지만 가능하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고 싶은 것이 당연지사. 신혼여행 예산을 절약하면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고 떠나고 싶은 예비부부라면 주목해보자.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세일여행사가 오는 6월 30일까지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를 진행한다.
전 세계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세일여행사는 항공, 여행보험 21억 5000만원 상당 가입돼 있는 33년 전통의 여행사로 믿고 맡길 수 있다. 이번 박람회 이벤트 기간 내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면 25인치 여행용 캐리어, 허니문 포토북 제작권, 기내 편의 용품 5종, 멀티플러그 등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니 놓치지 말자.
지역별로 다양한 특전도 마련돼 있다. 유럽 허니문은 호텔이 4성급으로 업그레이드되며 스냅촬영 한 시간이 무료다. 자유여행 상품 예약 시에는 유럽 가이드북과 유십침도 제공된다.
중남미 카리브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간직한 칸쿤 셀하 전경.(사진=세일여행사 제공) 칸쿤의 경우 한국인 가이드의 미팅, 샌딩 서비스는 물론 24시간 카카오톡 상담, 문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정글 투어 또는 여인의 섬 1명 예약 시 1명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대표적인 휴양지로의 허니문은 계획하고 있다면 절호의 기회다. 태국 푸껫(푸켓)은 풀빌라 예약 시 헬기 투어가 포함되며 코사무이에서는 리조트 2박과 풀빌라 2박 예약 시 리조트 2박이 풀빌라 2박으로 업그레이드된다.
발리 허니문 예약 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위한 완벽한 특전이 준비돼 있다.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고급스러운 풀빌라 허니문의 대명사 발리는 둘만을 위한 오붓한 시간을 위한 완벽한 특전이 준비돼 있다. 두 사람만을 위한 단독 행사는 물론 전용 차량, 전담기사, 전담 가이드가 준비돼 있다. 리조트는 무료로 업그레이드되며 스냅촬영도 무료다.
하와이 허니문은 교통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컨버터블 오픈카로 1일 추가 무료 렌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료 1탱크가 무료다. 호놀룰루 핑크라인 트롤리는 전 일정 동안 무제한으로 탑승할 수 있으며 알로하 유십칩이 제공돼 데이터, 국제전화를 마음껏 이용 가능하다.
세일여행사의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를 이용하면 몰디브 리조트를 저렴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로맨틱한 에메랄드빛 라군으로 사랑받는 몰디브는 리조트 최저가에 도전한다. 럭스, 훌라왈리, 쿠다푸쉬, 코코 보두 히티, 레지던스 등 인기 리조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기회다. 스노클링 마스크도 두 세트가 증정된다.
한편 세일여행사는 허니문 박람회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세일여행사 허니문 박람회 사이트 페이지를 본인 SNS 전체공개로 공유하면 계약 후 CGV 영화예매권 두 장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세일여행사(
www.itm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