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음원 강자' 수란, 딘·프라이머리·스윙스와 호흡

(사진=밀리언마켓 제공)
가수 수란의 첫 번째 미니앨범 '워킹(Walkin’)'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29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이 SNS를 통해 공개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 '워킹'에는 타이틀곡 '1+1=0'을 비롯해 '오늘 취하면(feat. 창모)', '워킹(Walking)', '쩔쩔매줘', '해요'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앞서 선공개되어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른 '오늘 취하면' 프로듀싱을 맡은 방탄소년단 슈가와 피처링에 참여한 창모를 비롯해, 딘, 스윙스, 프라이머리 등 앨범 작업에 참여한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1+1=0'은 딘이 프로듀싱 및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이다.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으로 인정 받고 있는 수란과 딘의 콜라보레이션에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5번 트랙 '해요'에는 래퍼 스윙스가 피처링으로 이름을 올렸고, 작곡 및 편곡은 프라이머리가 맡았다. 두 실력파 아티스트의 지원사격으로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탄생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수란은 힙합, 알앤비, 팝 등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성을 자랑하며 차분히 주가를 높여왔다. 특히 지난 4월 이번 앨범 수록곡 '오늘 취하면'으로 아이유, 태연, 정은지 등 음원 강자들을 제치고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신흥 음원 강자로 주목받았다.

수란이 첫 미니앨범에 담긴 곡들로 또 한번 차트에서 저력을 보일지 주목된다. '워킹'에 수록된 곡들은 오는 6월 2일 오후 6시부터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RELNEWS:right}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