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CBS와 원주청년관이 함께하는 지역교회 초청 공개방송인 '숨 콘서트'가 원주 태장성결교회(담임목사 김동오) 성도 백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6일 원주청년관 '카페 숨'에서 개최됐다.
백발의 원로 장로님과 태어난지 얼마안돼 아빠 품에 안긴 갓난 아기까지 숨 카페를 가득 메운 태장교회 성도들은 은혜의 찬양과 감동의 사연, 그리고 공연에 호흡하며 콘서트를 온 몸으로 즐겼다.
강원CBS원주방송의 세번째 공개방송 시간이었던 이날 숨 콘서트는 강원CBS 주말 CCM프로그램인 '김수정의 참 아름다와라'(춘천 93.7Mhz, 원주 94.9Mhz, 토, 일 낮 12:15- 13:00)진행자인 김수정 집사, 그리고 '주님의 숲' 등으로 친근한 형제 찬양사역자 '사랑이야기'의 김현중, 김재중 선교사가 태장교회 성도들의 사연을 소개하며 함께 울고 웃었다.
'주일은 생명이요 선물'이라는 간증과 '호기심 많은 관우 이야기', '어려움 속에 있지만 나를 기억하시고 치유하시는 주님의 은혜', '목사 사모의 주님과 첫사랑 에피소드', 그리고 '입양을 통해 감사와 영광을 드리는 사연'들이 잔잔한 음악과 함께 감동을 더했다.
찬양사역자로 성도들과 함께한 '사랑이야기'의 김현중 선교사는 입양을 통해 더 많이 행복하고 감사했던 자신의 입양 경험을 소개하며 위로하고 격려했다.
'사랑이야기'는 이어 성도들의 신청곡인 '이날은, 이날은',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를 비롯해 자신들의 간증인 '나사렛 예수, 주님의 숲, 주 따르고' 등을 성도들과 함께 부르며 호흡했다.
콘서트에는 또한 원주지역 CCM 찬양사역자인 '다윗의 세대 선교회'가 찬양과 연주로 헌신했다.
원주청년관 유준호 이사장(원주 문막감리교회 담임)은 축도를 통해 "원주청년관이 원주지역 교회, 성도들과 협력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지역 복음화를 위해 모두 하나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날 원주 태장성결교회편 '숨 콘서트 공개방송'은 다음달 3일 '김수정의 참 아름다와라' 시간에 녹음 편집돼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강원CBS와 원주청년관은 매달 한차례씩 지역교회 초청 특별 공개방송을 진행하는 가운데 다음달에는 23일 우산감리교회(담임목사 김성환) 성도들과 숨콘서트를 가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