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또는 단기간의 휴학을 이용해 해외연수, 유학, 워킹홀리데이 등 다양한 해외경험을 계획 중인 대학생이라면 주목해보자. 웹투어와 영국항공이 선보인 학생 할인 가격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넉넉한 수하물도 학생 맞춤 특별 혜택이다. 기내수하물은 23㎏ 가방에 노트북 가방 하나, 위탁수하물은 46㎏(23㎏ 가방 2개)가 허용된다. 단 중간 경유도시 스톱오버 일정이거나 영국항공 직접 운항편이 아닌 여정에서는 기본 위탁수하물 1개만 적용되고 나머지 가방은 별도의 수하물 규정에 따른다.
날짜, 여정도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다. 시즌이 달라질 경우 추가 운임, 도시가 달라질 경우 택스 차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별도 지불해야 한다.
유럽 학생 운임의 경우 영국 내 및 유럽 90여개 도시 여행이, 북미 학생운임의 경우 런던을 경유해 미국 및 캐나다 50여개 도시 여행이 가능하다. 중간 경유지 스톱오버 시 위탁 수하물은 하나만 적용되며 다양하게 이용하는 여정의 문의는 일대일 온라인 상담으로 문의해보자.
지방에서 출발하는 학생이라도 전혀 문제없다. 부산역, 동대구역에서 인천공항역까지 KTX가 무료 지원된다. 항공권 발권 후 출발 15일 전 신청 고객, 당일 연결에 한정되는 혜택이다. 또 영국항공의 인천 런던 구간에는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하니 마음 편한 비행을 즐겨보자.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