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선호하는 온라인여행사 어디?

웹투어,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여행 부문 수상

웹투어가 '2017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웹투어 제공)
웹투어가 지난 16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여행(온라인여행사) 부문을 수상했다.

웹투어는 21년 역사의 온라인 전문 여행사로 다양한 업체와 포털사이트에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내 마음대로 디자인한다'는 슬로건 아래 전세계 항공, 호텔, 렌터카, 입장권 등을 원스톱 예약할 수 있는 실시간 시스템을 갖췄다.


웹투어의 '제주여행만들기'는 이용이 쉽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특허 받은 실시간 예약 서비스다. 항공, 숙박, 렌터카, 입장권을 구매할 수록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차여행만들기'는 KTX 최대 30% 할인예약이 가능한 서비스다.

이 밖에도 지역별 전문몰을 운영하고 있어 몰디브, 일본 료칸, 칸쿤에 이어 최근 오픈한 호주 뉴질랜드까지 여행정보와 상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 예약이 가능하다. 모바일 간편 예약 시스템과 온라인 신속 상담 등도 제공하고 있다.

웹투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한 점을 인정 받은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여행사, 감성적인 여성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충족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