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 뷰티 팁 공개 "쉴 때 헬시두유 마신다"

소녀시대 서현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올해로 데뷔 10년차를 맞은 소녀시대 막내 서현의 뷰티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17일 공개됐다.

화보 속 서현은 올화이트 테니스룩을 입고 라켓을 들고 있는 모습에서부터, 여성스러운 흰 블라우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 롱 드레스를 입은 채 피아노에 앞에 앉아있는 모습 등 맑고 건강한 자태를 선보였다.


과거 피부 재생 시간을 위해 수면시간을 꼭 지켜야 하고 고칼로리 패스트푸드를 피해야 한다는 자신만의 지론을 방송에서 밝힌 바 있는 서현은, 이번 화보에서도 자신만의 미모관리 비법을 전했다.

그는 "어렸을 때는 체중 감량을 위해 칼로리에 민감했다면 이제는 건강한 몸을 위해 칼로리를 체크한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헬시 푸드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웬만한 식사는 저만의 건강 레시피로 요리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서현은 쉬는 날에 밀린 TV와 영화를 보면서 헬시 두유를 마시는 것을 잊지 않는다고도 덧붙였다.

지난해 '달의 연인', 올해 초 '루비루비럽'으로 배우로서 시청자들을 만난 서현은, 지난 13일부터 방송된 MBC 새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의 주인공 강소주 역을 맡았다.

서현의 화보와 뷰티 팁, 동영상은 '코스모폴리탄' 6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녀시대 서현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소녀시대 서현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