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여행의 아름다운 순간에 가족과 함께 한다면 그 보다 큰 행복은 없을 터. 가족끼리 떠났을 때 큰 즐거움을 얻어올 수 있는 곳, '괌'이다. 드넓은 해변과 환상적인 날씨, 혼자 즐기기엔 너무나 아쉬운 것들이 가득한 괌은 4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아이들과 가기에도 부담 없다. 특히 다양한 저비용항공사가 취항하면서 괌으로 가는 방법은 더욱 수월해졌다. 가족여행의 대표지 ‘괌’의 만족도 높은 숙소들을 소개한다.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인 투몬베이에 위치하고 있는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는 쇼핑몰, 엔터테인먼트, 음식점 등이 밀집한 괌 여행의 중심지에 있다. 신혼여행객, 가족여행객 뿐만 아니라 괌을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조건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새롭게 단장된 600개의 고급스러운 객실에서는 남태평양의 환상적인 푸른빛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수영장과 인접한 해변에서는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로비와 연결되어 있는 더 플라자나 맞은편에 위치한 DFS 갤러리아에서 쇼핑을 즐기기도 좋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환상적인 일몰과 야경을 자랑하는 투몬베이와 DFS갤러리아 쇼핑몰 사이에 있어 해양스포츠와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총 419개의 객실로 이뤄졌으며 헬스클럽, 사우나, 스파, 실외수영장과 같은 레크레이션 시설과 무료 와이파이 및 24시간 프론트데스크, 룸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키즈클럽과 키즈풀 등 아동을 위한 시설도 갖춰져 있어 가족여행객에게 추천한다.
니꼬 괌 호텔은 괌 국제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사랑의 절벽 위에 위치한 날개형 건물구조로서 투몬 해변의 환상적인 전망을 내려다볼 수 있는 특급호텔이며 492개의 럭셔리한 객실은 발코니와 멋진 오션뷰 전망을 가지고 있다. 아름다운 경관은 물론, 부대시설 또한 가족여행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니꼬 괌 호텔은 괌에서 가장 긴 워터슬라이드와 수영장, 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다. 미니골프, 테니스코트, 아이들 놀이방 등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유명 마사지체인인 만다라 스파에서는 해양스포츠를 즐긴 후 쌓인 피로를 풀기에 적합하다.
괌 중심부인 투몬 베이 시내에 위치한 베이뷰 호텔은 실속 있는 괌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여행을 제공한다. 괌 국제 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투몬 시내 중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 레져 및 비즈니스 관광객 모두에게 적합하다. 개별 발코니를 갖춘 148개의 디럭스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베이뷰 호텔은 안락한 시설과 친근한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한다.
한편 괌 호텔 예약이 고민이라면 땡처리닷컴을 이용해보자. 다양한 괌의 인기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어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http://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