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은 ‘몰디브’ 리조트는 어디

코쿤 리조트는 본 섬과 이어진 샌드뱅크가 있어 무인도에 온 듯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누구나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신혼여행을 떠나고 싶기 마련이다. 그러나 일생에 한 번 뿐인 특별한 여행인 만큼 전적으로 가격만을 비교 우위로 삼는 것은 신혼여행의 만족도를 해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가성비’. 럭셔리 신혼여행지로 알려진 몰디브에서 가성비로 이름난 리조트 두 곳을 소개한다.


이탈리아 디자인 브랜드 LAGO에서 디자인에 참여해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코쿤 리조트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코쿤

2016년 말에 오픈한 신규 리조트다. 이탈리아의 가구 브랜드 LAGO가 리조트 객실 디자인에 참여해 세련된 객실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객실은 비치에 자리한 비치 빌라, 패밀리 비치 빌라, 비치 스위트, 비치 스위트 위드 풀과 라군 위에 자리한 라군 빌라, 라군 스위트, 라군 스위트 위드 풀, 코쿤 스위트로 나뉜다. 그 중 프라이빗 풀 시설을 보유한 라군 스위트 위드 풀 객실이 신혼부부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객실. 프라이빗 풀 이외에도 자쿠지와 테라스, 선데크 등 휴양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라군 위에 자리한 만타 레스토랑, 메인 레스토랑인 옥토퍼스, 해변에 자리한 팜 스퀘어 등의 레스토랑과 스파숍, 환상적인 풍경을 만들어내는 샌드뱅크, 액티비티 센터 등이 있다.

비비드한 컬러 소품으로 보헤미안 분위기를 풍기는 피놀루 리조트 워터 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피놀루

합리적인 비용으로 넉넉한 사이즈의 풀빌라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가성비 갑 리조트다. 가장 기본형인 라군빌라가 145평방미터에 달할 정도로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인테리어는 컬러풀한 가구과 소품을 이용해 보헤미안 느낌을 물씬 풍긴다.

널찍한 선 라운저 덕분에 바다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피놀루 리조트 오션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오션 풀빌라의 경우 널찍한 선라운저, 야외 샤워시설, 6m에 달하는 인피니티 개인풀을 갖추고 있다. 객실 내에는 오션 뷰를 즐길 수 있는 욕조와 실내 샤워시설이 갖춰져 있다.

부대시설로는 메인 레스토랑 바바 비치 클럽, 그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바하 그릴,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밀크 바 등의 레스토랑과 스파숍 더 코브 클럽, 워터스포츠 센터, 널찍한 사이즈의 수영장 등이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