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파타야는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아름다운 대자연이 만나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지친 무표정에 생기를 불어넣는 여행지는 어디일까. 하얗게 부서지는 모래, 시원한 에메랄드 빛 바다, 눈부시게 내리쬐는 햇빛은 당장이라도 우울한 기분을 해소시킬 수 있다. 수많은 여행지 중에서 도시 자체가 활기로 가득 찬 곳 바로 '파타야'라면 충분하다.
태국 파타야는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아름다운 대자연이 만나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신나게 파타야를 즐기다보면 어느새 웃고 있는 자신을 만나게 될 것이다. 일상의 에너지를 되찾고 싶다면 파타야로 떠나자.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 받는 인기 여행지 '파타야'를 제대로 즐기기 위한 파타야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호텔을 소개한다.
파타야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호텔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오션 뷰를 자랑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파타야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호텔은 해안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워터 파크를 보유하고 있다. 해변과 바로 연결돼 있어 이곳에 머무는 여행객들은 신나는 바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울창한 정글을 연상케 하는 콘셉트로 꾸며진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호텔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오션 뷰를 자랑한다.
루프탑 로얄 스위트는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객실은 디럭스 패밀리 오션,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 클럽 미라지 오션, 로열 스위트 룸 등 9종류나 있어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특히 루프탑에 위치한 로열 스위트는 널찍한 공간과 테라스, 개인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마음껏 즐기기에 적합하다.
다양한 선택권이 제공되는 객실만큼 레스토랑 또한 여행객의 입맛에 맞추고 있다. 일반적으로 식사시간이 정해져있는 레스토랑과 달리 파타야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호텔은 하루종일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으로서 뷔페를 제공한다. 아시안, 유럽 요리 모두 아우르는 국제적인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워터파크 못지않은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호텔의 수영장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끽해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의 메인 자랑거리인 수영장은 워터파크 못지않다. 환상적인 뷰가 펼쳐지는 인피니티 풀은 물론 넓은 메인 풀,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 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타이 마사지 트리트먼트 룸, 분리된 샤워시설과 냉.온탕의 수영장, 사우나와 스팀 룸 그리고 요가까지 준비되어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수영 후 즐기는 파타야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호텔의 스파는 여행객들의 묵은 피로를 풀기에 적합하다. 싱글 또는 커플을 위한 스위트가 있으며, 타이 마사지 트리트먼트 룸, 분리된 샤워시설과 냉.온탕의 수영장, 사우나와 스팀 룸, 요가까지 준비되어 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오는 11월 1일부터 숙박하는 모든 여행객에게 조기 예약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4월 18일부터 3박 투숙 시 제공되는 보너스나이트 프로모션도 참고하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