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스팅어 2.0 터보 가솔린, 3.3 터보 가솔린, 2.2 디젤 등 세 가지 엔진 라인업을 선보이고 가격대를 공개했다.
2.0 터보 가솔린 모델은 최고출력 255마력(PS), 최대토크 36.0kgf·m의 강력한 터보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를 기본 장착했다.
3.3 터보 가솔린 모델은 최고출력 370마력(PS), 최대토크 52.0kgf·m, 제로백 4.9초의 가속력을 갖춘 터보 엔진을 탑재하고, 동급 최고 수준의 다양한 안전편의사양을 적용했다.
2.2 디젤 모델은 최고출력 202마력(PS)과 최대토크 45.0kgf·m의 디젤 엔진을 탑재해 성능과 경제성을 동시에 추구했다.
특히 기아차는 3.3 터보 GT트림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사양을 적용해 고성능 이미지를 구현했다.
기아차는 스팅어의 출시와 함께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인 '더 멤버십 스팅어(THE MEMBERSHIP Stinger)'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아차는 정비 및 멤버십 예약부터 일반 상담까지 차량과 관련된 모든 문의, 안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팅어 전담 컨시어지 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또 차량 구입 직후 실내 집중 클리닝 서비스인 '에코 클리닝',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방문해 차량 실내외 고품격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방문 클리닝', 수도권 주요 백화점 주말 발렛 서비스인 '프리미엄 발렛', 최고급 제휴 레스토랑에서 특별 구성된 코스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