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지만 몰디브 공항은 고온 다습한 아열대성 기후이지만 공항 내에 에어컨 시설이 없으며 입국 수속까지 평균2~3시간를 기다려야 하는데 앉는 의자가 간의 의자 수준이어서 여행객들의 불만이 자자하다. 또 레스토랑 및 카페 등 공항 내 모든 곳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지 않는다.
몰디브데이에서 여행 상품을 이용할 시 리조트 체크아웃 이후 공항과 15분 거리에 위치한 훌룰레 호텔에서 쾌적하고, 편안하게 귀국 비행기를 탑승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은 공항이 위치한 섬에서 유일한 호텔이며 5성급 호텔으로 무료 발 마사지 체험 및 샤워, 무료 와이파이 사용 등이 가능하다. 따라서 귀국 항공기에 탑승하기 전까지도 풍성하고 알찬 여행을 할 수 있다. 훌룰레 발 마사지는 몰디브데이와 훌룰레 호텔이 독점 계약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라는 점을 기억하자.
몰디브데이에선 신혼 여행객들에게 영국 왕실에 납품하기로 유명한 스리랑카 최초의 TEA 회사인 맥우드 티(MACKWOODS TEA)를 선물로 제공한다. 맥우드 티(MACKWOODS TEA)는 유럽시장에서 널리 알려진 브랜드로 향과 맛이 매혹적이며, FBOP 등급을 받았으며 품질이 높은 가향티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로 손색이 없다. 사은품은 맥우드와 임프라 제품중에서 랜덤으로 발송한다.
한편, 몰디브데이에서 예약할 때 '훌룰레 바우쳐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시 바두리조트,후두란푸시·오션빌라, 오블루리조트,오젠리조트,아라리조트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자.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