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방콕 야경, 제대로 즐겨보자

방콕 시내에 위치한 소피텔에서 바라본 전망.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최근 한 여행사에서 실시한 ‘재방문이 많은 해외 여행지’ 순위에서 가장 가까운 나라 일본에 뒤이어 태국의 방콕이 꼽혔다. 특히, 남녀, 세대 불문하고 인기가 높은 동남아 대표 관광 도시로 한번가면 다시 가고 싶은 여행지로 호불호가 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방콕의 소피텔은 2012년 사톤지역에 새롭게 오픈한 세계적인 소피텔 그룹의 호텔로 그룹의 명성에 맞게 인테리어나 서비스가 훌륭한 모던스타일의 5성급 고급호텔 이다. 태국의 유명 건축가와 5인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설계하고 크리스찬 라크르와의 프랑스적 우아함이 가미된 도시적이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호화로움이 돋보인다.


도외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소 콤피 (so comfy) 타입의 객실 내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객실 타입은 소 코지(SO COSY), 소 콤피(SO COMFY), 소 클럽(SO CLUB), 소 스튜디오(SO STUDIO), 소 스위트(SO SUITE), 소 로프티(SO LOFTY) 등 총 6개가 있으며 소 콤피 (SO COMFY) 타입의 객실은 금속, 나무, 물, 흙 등 4가지 테마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룸피니 파크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전망과 함께 밤낮으로 변화는 방콕 시내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방콕 시내에 위치하여 시내의 경관을 감상할 수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에서 시내가 한눈에 들여다보이는 인상적인 ‘인피니티 풀’이 유명하다. 호텔 내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어서 편리하며 옆에 바와 자쿠지도 마련되어 있어 수영뿐만 아니라 휴식에도 좋은 수영장이다.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및 바.(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시 주변의 야경이 스타일리시한 이 옥상 레스토랑 및 바에 집중되어 오감을 사로잡는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등에서는 화려한 장관을 감상하면서 고품격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실내 및 야외 식사를 모두 가능하다.

소피텔 부대시설 소 스파(SO Spa)로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가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또한 부대시설 중 소 스파(So Spa)에서 만족스러운 트리트먼트를 받으실 수 있다. 스웨덴식 마사지, 태국식 마사지, 마사지, 얼굴 트리트먼트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스파에는 사우나, 스파 욕조, 스팀룸, 터키식 목욕탕 등이 마련되어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 소 콤피(SO COMFY) 타입 룸을 2박 예약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