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라군 색감을 뽐내는 오블루 리조트 전경이다. (사진= 몰디브데이 제공) 이색적인 가족여행을 원하다면 몰디브 오블루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어떨까. 몰디브 전 리조트 중 에서 최고의 수중환경으로 환상적인 스노클링 트립을 리조트 내에서 즐길 수 있다. 체크 인 또는 체크아웃 하는 노선이 몰디브에서 굉장히 짧으므로 여행객들이 많이 선호하는 곳이다.
몰디브 도착 후 3시간의 국내선 대기시간을 거쳐 재 탑승 후 다시 스피드 보트를 이용하여 리조트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신혼여행은 물론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은은한 조명에 비치는 내부 허니문 워터빌라와 풀장. (사진= 몰디브데이 제공) 특히, 국내 원빈-이나영, 구혜선-안재현, 김태희-비 등 유명 연예인 커플들이 소규모 결혼식을 진행하면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웨딩 트렌드도 가성비를 중시하는 ‘스몰-셀프 웨딩’이 확산되고 있어, 실속을 챙기는 예비부부들이 웨딩 촬영을 위해 몰디브 오블루 리조트를 찾고 있다.
오블루 리조트의 자연 경관을 한 눈에 즐길 수 있다.(사진= 몰디브데이 제공) 몰디브 오블루 리조트에서 낭만과 여유를 즐길 수 있으며 정말 아름다운 라군 색감, 최고의 수중환경 환경을 가지고 있다. 에메랄드 빛 라군, 입자가 고운 비치, 거북이를 쉽게 볼 수 있는 수중환경과 가성비 좋은 개인 풀 갖춘 수상빌라, 올 인클루시브, 미니바 포함, 익스커션과 무동력 해양스포츠 포함 하고 있다.
고객의 편의를 돕고자 있는 버틀러는 4채에서 5채를 담당하고 있으며, 레스토랑 , 마사지, 익스커션 등 예약과 취소 등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몰디브데이에서 이용할 경우 체크인 5월 1일부터 시작하여 체크아웃 12월 2일까지 여름휴가를 포함한 추석, 연말까지 예약 가능하다. 기존 프로모션인 무료 숙박과 조기 예약할인 적용과 더불어 최대 세일 27% 추가 할인 된 요금으로 오블루 리조트를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