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하얀 모래 해변과 에메랄드빛 바다로 가장 아름다운 휴양지로 꼽히는 몰디브에서 완벽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자.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새하얗게 빛나는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가진 몰디브는 휴양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는 로망과도 같은 여행지다. 그 어떤 휴양지에 비견해도 절대 뒤지지 않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지닌 이곳은 그저 바라만 봐도 깊은 감동을 선사해준다.
어디를 가더라도 환상적인 풍경과 마주하는 몰디브지만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숙소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한 섬에 하나의 리조트만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리조트의 선택이 곧 여행지의 선택이 되는 셈이다. 수많은 몰디브의 고급 리조트 중에서도 셀럽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리조트를 소개한다.
수상비행기로 30여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리조트.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몰디브에서도 뛰어난 수중환경을 자랑하는 라비야니 아톨에 위치한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리조트는 배우 강소라의 가족여행지, 가수 홍경민의 신혼여행지로 유명세를 탄 곳이다. 말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30여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몰디브에 도착하면 3시간의 국내선 대기시간을 거쳐 재탑승 후 다시 스피드보트를 이용하게 되는데 이는 육체적으로 굉장히 힘들어 여행하기도 전에 쉽게 지친다.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리조트는 리조트 앞에 수상비행기를 착륙하기 때문에 이동 시 소모되는 시간이 없다. 수상비행기 내부에서 감상하는 몰디브의 풍경 역시 색다른 묘미다.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리조트는 여유로운 객실 크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선셋뷰도 제공한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5성급 리조트로 월드클래스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앳모스피어 카니푸시는 전 객실이 선셋뷰를 제공하며 객실 간 간격 역시 4m로 여유로워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기 제격이다. 환상적인 색감의 라군과 파우더처럼 고운 화이트 샌드 비치로 이어지며 야자수와 열대 식물들로 둘러싸여 있어 자연의 정취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널찍한 월풀 욕조가 갖춰져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도 제격이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비교적 여유로운 객실 사이즈 역시 카니푸시만의 장점이다. 몰디브의 수많은 리조트 중에서도 큰 사이즈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본 객실인 선셋 비치빌라도 최대 4인이 이용 가능하다. 리조트 내 최고의 비치 프론트에 위치한 선셋 주니어 스위트 빌라는 넓고 여유로운 공간과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월풀 욕조도 갖춰져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보유한 카니푸시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익스커션도 즐겨보자.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카니푸시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바다낚시는 물론 무인도에서 즐기는 피크닉, 로맨틱 크루즈 등 익스커션이 준비돼 있어 쉴 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리조트 내에는 테니스코트를 비롯해 다양한 시설이 마련된 스포츠 콤플렉스도 있어 자유롭게 운동도 가능하다. 요일 별 진행되는 라이브 뮤직, DJ & 디스코는 몰디브의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한편 몰디브데이에서는 오는 7월 31일까지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리조트 메가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체크아웃 기준으로 10월 31일까지 조기 예약 할인 적용과 함께 추가로 20% 할인된 요금으로 머물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말자.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