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럿이 가면 더 큰 행복을 선물해주는 괌

레지던트 형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18평 이상의 넉넉한 크기의 객실로서 가족 및 그룹의 여행객들이 머물기에 매우 적당하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혼자보다는 누군가와 같이 갔을 때 좋은 여행지가 있다. 행복한 순간들이 많을수록 함께 즐기고 싶은 마음은 커지는 법. 함께 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큰 즐거움을 보장할 수 있는 곳, 바로 괌이다. 드넓은 해변과 환상적인 날씨, 혼자 즐기기에는 너무나 아쉬운 것들이 가득한 괌은 가족여행과 단체여행의 대표지다.


하지만 단체로 가는 여행에서 숙소는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한다. 숙소의 비용부터 숙소의 크기, 구성원의 연령, 취향까지 한두가지가 아니다. 이러한 걱정을 날려버릴 수 있는 괌 가든빌라를 소개한다.

전 객실은 주방용품이 구비된 작은 부엌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각 방마다 네개의 침대와 두개의 욕실이 있어 편리함을 제공한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투몬가 중심에 위치한 가든빌라 호텔은 2012년 7월에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새단장을 했다. 레지던트 형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가능하며 18평 이상의 넉넉한 크기의 객실로서 가족 및 그룹의 여행객들이 머물기에 매우 적당하다.

전 객실은 주방용품이 구비된 작은 부엌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특별히 각 방마다 네개의 침대와 두개의 욕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함을 제공한다.

총 98개의 객실 중 스튜디오 A와 스튜디오 B, 그리고 패밀리 스윗은 총 네명의 어른 또는 어린이가 투숙할 수 있으며, 빌라 스윗은 최대 2개의 엑스트라 베드를 설치할 수 있어, 총 6명의 어른 또는 어린이가 투숙할 수 있다.

수영장 및 자쿠지를 이용하면 무료로 비치 타올을 대여할 수 있으며, WIFI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일년 내내 파란 하늘과 녹색 나무들로 둘러쌓여있는 수영장 및 자쿠지를 이용하면 무료로 비치 타올을 대여할 수 있으며, WIFI 사용이 가능하다.

홀리데이 지로트 & 스파 로비에 위치하고 있는 라 브라세리 레스토랑은 인터네셔널 스타일의 테마요리로 아침, 점심, 저녁 뷔페가 제공되며 무료 셔틀로 이동할 수 있다. 아시아부터 유럽을 아우르는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인터내셔널 스타일의 뷔페는 신선한 재료가 어우러진 멋진 요리를 제공한다. 게다가 일요일 브런치에는 샴페인과 생맥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인터내셔널 스타일의 테마요리로 아침, 점심, 저녁 뷔페가 제공되며 무료 셔틀로 이동하실 수 있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특히 한국인 손님을 위한 한국 레스토랑 ‘서울정’도 있다. 한국에서 온 한국인 셰프가 요리하는 고급스러운 한식당으로 갈비, 해물파전, 불고기, 비빔밥등과 같이 바로 썬 육류와 신선한 채소로 만든 정성스런 세트메뉴와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다. 외국 음식을 불편해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또한 빌라 로비에서는 많은 것들이 제공된다. 로비에 위치하고 있는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이메일 확인과 웹서핑을 30분당 $5.00에 이용할 수 있으며 복사, 팩스 및 비지니스 서비스는 프론트 데스크에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로비내에는 작은 편의점도 있어서 호텔 밖으로 굳이 나갈 필요가 없고 무료 WIFI는 로비내에서 24시간 사용할 수 있다. 홀리데이 리조트까지 왕복으로 무료 셔틀 서비스가 상시 운행되고 있어 아름다운 마타팡 비치 및 홀리데이내의 모든 시설을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로비에 있는 고객 서비스 담당 직원을 통해 자유투어 예약이 이루어지며 홀리데이 리조트 내에 위치한 도요타 렌트카에서 렌트도 가능하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실시간 랭킹 뉴스